HOME > 자료실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한국이앤엑스, 대한미용의학회와 MOU 체결
2024-01-15 조회수 : 1644

3월 16~17일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07호, 308호서 춘계학술대회 개최 업무 협약

 

[의학신문·일간보사=오인규 기자] 대한민국 전시사업의 글로벌 리더 한국이앤엑스는 최근 대한미용의학회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6일 더케이호텔서 개최된 업무 협약식은 대한미용의학회 장호선 이사장, 파스칼코리아 강경진 대표, 한국이앤엑스 김정조 대표를 비롯한 대한미용의학회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왼쪽부터) 파스칼코리아 장경진 대표,&nbsp;한국이앤엑스 김정조 대표, 대한미용의학회 장호선 이사장<br>

 

(왼쪽부터) 파스칼코리아 강경진 대표, 한국이앤엑스 김정조 대표, 대한미용의학회 장호선 이사장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한국이앤엑스가 주관하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를 통해 피부미용과 관련된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

 

대한미용의학회는 3월 14~17일 코엑스 전시장 전관서 마련되는 KIMES 2024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성형 및 피부 전문 의료진들을 초대해 16~17일 양일간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307호, 308호에서 대한미용의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안면거상, 눈‧코수술, 모발이식, 지방이식, 줄기세포, 레이저, 스킨부스터 뿐만 아니라, 보톡스, 필러를 이용한 안면회춘술까지 이틀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진다.

 

학회 관계자는 “학회 참여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의료진들과 바이어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이자, 더욱 수준 높고 우수한 대한민국 미용의학을 교육할 수 있는 교육의 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올해 39회를 맞은 KIMES는 한국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의 스마트 헬스케어, 로봇 의료와 친환경 의료폐기물 시설, 아름다운 건축기술로 지어진 첨단병원 시설, IT 기술과 접목된 의료 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 수송을 위한 자동 산업 등 융합의 시대가 본격 도래한 의료 분야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는 최적의 장으로 평가된다.

 

또한 최신의 정보와 의료 산업의 방향성을 보여줄 국내 의료산업 정책 세미나를 비롯해 의학술세미나, 신기술 세미나, 해외 마케팅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