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식회사 덴티스, KIMES 2024에서 신제품 'Luvis S300 Camera'과 'Luvis S250' 소개한다.
2024-03-15 조회수 : 167

2005년 치과 임플란트 기업으로 시작한 덴티스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코스닥 상장한 메디칼 솔루션 기업이다. 혁신적인 R&D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LED 수술등과 3D 프린터 등 시장 선도형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와 메디칼 수술실 솔루션을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치과 임플란트, 바이오 머티리얼, 치과용 3D 프린터, 치과 유니트 체어 외 LED 진료등과 수술등을 제공해왔으며, 올해 수술실 테이블과 펜던트를 필두로 수술실 솔루션들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사업을 확장했다.

 

Luvis는 LED 수술등 전문 브랜드로서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켜왔다. 이번 KIMES 전시회를 통하여 Surgical Table “Luvis ST500”과 Ceiling Pendant, Medical Displays 신제품 런칭을 통하여 전문적인 OR 솔루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uvis Medical Systems의 브랜드 가치상승을 목적으로 한다.

 

Surgical Table “LUVIS ST500”

 

수술 케이스와 환경에 따라 최적의 포지셔닝을 만들고 다양한 수술 테이블 액세서리를 통하여 집도의에게 수술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Ceiling Pendant & Medical Displays “LUVIS Pendant & LUVIS Displays”

 

수술실의 감염 방지의 목적으로 모든 수술장비들은 바닥이 아닌 Ceiling pendant에 장착하여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영상자료와 Live Surgery의 영상을 Multi-Displays를 통하여 정보 전달을 용이하게 만들 수 있다.

 

Sugical LED Lights “LUVIS Lights”

 

Luvis Lights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와 신제품 런칭을 통하여 시장의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국내 유수의 병원의 설치 reference를 성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맞춰 한층 더 업그레이 된 진료등 Luvis S250과 Luvis S300 Camera 신제품을 소개 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의 신제품인 Surgical Table “Luvis ST500”은 해외 고가의 제품군과 비교하여 동급 이상의 성능과 유저 친화적인 디자인을 통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 할 계획이다. 서비스 및 유지 보수 적인 측면에서도 국산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서 해외 유명 제품들과 향후 경쟁을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Luvis Medical Systems의 제품군을 통하여 현재 국내 Surgical Lights 시장의 MS 확보는 약 30%이며 3년 이내 50% 시장 점유율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외시장의 경우 수출 국가는 80개국 이상이며 주요 시장은 미국과 아시아가 가장 큰 매출을 담당하고 있으며, 시장 확대를 위하여 유럽과 중동시장을 추가 타켓으로 하고 있다.

 

또한, Luvis Medical System의 제품군은 현재 Surgical Table, Surgical Lights, Ceiling pendant, Medical Displays이다. 덴티스는 OR solution service외에 추가적으로 많은 국산 Medical Equipment 제조사와 협업을 통하여 국산화 장비의 우수성을 홍보하여 외국산 제품의 사용 비중을 점차 감소시켜 국산화 장비의 점유율 확대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