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로즈메디컬, KIMES 2024에서 PLA필러 '에뜨레벨' 선보인다.
2024-03-05 조회수 : 716

로즈메디컬은미용관련 의약품과건강한 화장품및 의료기기까지 R&D 연구개발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해온 전문 의료기업이다. 고객, 투자자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와 소통해 나가며 더나은 혁신기술과 성과 창출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건강한 뷰티문화를 조성하고 누구나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도 건강한 웰니스의 이념으로 K-뷰티산업을 주도하여 글로벌 시장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임을 밝혔다.

 

 

 

 

안면조직고정용실(흡수성봉합사)는 흡수성 봉합사와 범용 카테터캐뉼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면의 주름개선을 목적으로 피부조직을 당기거나 고정하는데 사용한다.

 

인체이식형의료기기는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실을 피부에 삽입해서 당겨주는 방법을 말하며, 늘어진 살 뿐만 아니라 줄어든 볼륨감까지 채워줄 수 있어서 노화는 개선하고 동안으로 태어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시술이며 주요성분들로는 FDA에서 승인을 받은 폴리-봉합사 PDO, PCL, PLCL, PLA가 있다.

 

PLA필러 에뜨레벨200은 코, 이마, 볼등에 주사되어 자연스러운 볼륨을 만들어 주며 피부노화를 개선시켜준다. 기존 히알루론산필러 대비 지속기간이 두배 이상 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PLA필러에뜨레벨50은 80마이크로인 에뜨레벨200의 입자를 40마이크로로 만든 제품으로 피부의 흉터나 눈주위를 제외한 전체 부위에 주사하여 콜라겐을 증식시켜 흉터를 줄여주고 피부 전체에 노화를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효능 효과로는 성분이 콜라겐 생성 촉진을 하여 기존 히아루론산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필러에 비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유지하며 기존 히아루론산 필러 유지기간 6개월에 비해 2배 이상인 1년 정도 효과가 유지되며,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 흉터부위 진피층에 주사시에 흉터치료와 미백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로즈메디컬이 보유 중인 안면조직고정용실, 조직수복용재료는 수출용 품목허가를 획득하여 해외 시장을 주력으로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해외 시장 진출에 있어 기본적으로 요구되는 ISO 13485:2016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의료 미용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여 바이어 발굴과 시장 확대를 도모하고 있으며 2020년 광저우국제미용전시회, KIMES 2022, 2020 인도네시아 비대면의료기기 전시회, 2020 싱가포르 국제의료기기 전시회 등 매년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를 참가하여 로즈메디컬의 국가별, 인종별 특이성을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마케팅함으로써 점진적인 바이어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현재 칠레, 중국, 유럽, 멕시코 등 7개 국가에 대한 상표등록이 완료되어 있어 남미 지역과 유럽 시장 진입은 물론, 잠재적 성장성이 높은 중국 시장을 목표로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3년이내 연간 50억 원의 매출 달성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향후, 로즈메디컬은 고분자를 활용한 화장품 출시를 계획 중임을 밝혔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