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지하이웰, KIMES 통해 통합 '발란스핏 GW3000GS' 공개할 예정
2024-02-26 조회수 : 423

지하이웰은 발, 자세, 체형 및 건강관련 통합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족저압, 보행, 자세, 체형 진단장비 및 인솔, 근골격계 관련 제품의 연구, 개발 및 생산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류의 바른 체형 유지에 기여하는 기업이다.

 

거래선 개척과 신제품 홍보를 위해 이번 KIMES 2024에 참가하게 된 지하이웰은 이번 전시회에서 발란스핏 GW3000GS를 공개한다.

 

 

발란스핏 GW3000GS는 3D 체형, 족저압 및 보행 측정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측정자의 신체 균형도, 보행, 동작 및 자세를 검사할 수 있는 통합 근골격계 분석 및 평가 플랫폼이다. 한 번의 측정을 통해 족저압 분포상태 측정 및 정적 균형도, 동적 보행 및 3D 자세 분석과 동작분석을 측정할 수 있다.

 

측정자의 발 형태를 분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추천 운동법, 운동용품, 인솔 등의 맞춤형 솔루션 및 프랑스 CAPRON사 열성형 인솔시스템 PODO STATION을 통해 맞춤인솔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별 데이터 관리 및 전후 비교 기능이 있어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발란스핏 K

 

쉽고 간편한 자동 체형분석기, 동작분석 및 맞춤형 운동 제공하는 SOLUTION이다.

 

 

 

GW1100L

 

국내 최장 2.4M의 보행압력센서를 장착하여 한 번의 걸음으로 고객의 보행 PARAMETER를 분석 및 평가할 수 있는 SOLUTION이다.

 

향후, 지하이웰은 GAIT MOTION TREADMILL SYSTEM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