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아그네스메디컬, KIMES 2024 통해 '더블타이트', '아그네스' 선보인다.
2024-02-05 조회수 : 88

㈜아그네스메디컬은 2018년 설립된 고주파 미용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이다. 피부과학으로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든다는 비전 아래 국내 최고의 전문의 집단의 자문과 국내외 유명 대학 병원에서의 엄격한 임상 검증을 거쳐서 혁신적인 미용의료기기 개발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대표 제품은 피지선을 직접 타겟하여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아그네스(AGNES)와 Dual Length RF 와 Injection이 결합하여 고주파 시술과 약물침투가 한 번에 가능한 더블타이트(DoubleTite)가 있다.

 

아그네스메디컬은 제품 홍보, 판매처 및 협력사 발굴, 해외 수출 판로 모색, 업계 트렌드 파악을 위해 이번 전시회 참가 목적을 밝혔다.

 

 

 

더블타이트 (DoubleTite)

 

고주파와 인젝션이 하나의 장비로 가능하며 진피층을 타겟하는 RI-13 Needle은 총 13pin으로 Reticular Dermis를 타겟하는 1.0mm의 긴 Needle 5pin, Papillary Dermis를 타겟하는 0.4mm의 짧은 Needle 8pin으로 구성됐다. 두 길이의 니들이 서로 다른 진피층을 타겟하기 때문에 동일 층을 타겟하는 것보다 시너지 효과 기대할 수 있다. 섬세하고 꼼꼼한 시술 가능히며 통증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그네스 (AGNES)

절연된 마이크로 니들(Micro-Insulated Needle)과 고주파 (1MHz RF) 에너지를 이용하여 다양한 9종의 니들을 이용하여 적응증별 맞춤형 시술 가능하고 정상조직과 표피층에 손상이 거의 없이 병변을 타겟한다. 듀얼 핸드피스를 통해 시너지 효과와 아그네스 본체의 내장된 카메라를 이용하여 LCD 화면으로 니들을 확인 할 수 있어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에너지 레벨, 조사시간 등 정확하고 섬세한 시술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의 주력 장비인 더블타이트(DoubleTite)는 고주파와 인젝션이 하나의 장비로 결합되어 한 번의 시술로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며 유두진피와 망상진피를 모두 타겟 할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피부 노화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유두진피의 Collagen Ⅲ, 망상진피의 Collagen Ⅰ을 재생시켜야 한다. 이에 더블타이트 니들 RI-13은 0.4mm, 1.0mm의 길이가 다른 니들로 유두진피와 망상진피를 모두 자극할 수 있게 개발했다.

 

실제로 더블타이트는 사람 피부를 이용한 논문 ‘Full-thickness skin rejuvenation by a novel dual-length microneedle radiofrequency device: A proof-of-concept study using human skin’을 통해 표피를 개선시키고 유두진피와 망상진피의 CollagenⅢ, CollagenⅠ을 리모델링 시키면서 정밀하고 효과적인 피부노화 개선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고주파 장비이지만 인젝션 기능이 함께 있어 피부타입별 맞춤형 약물 주입이 가능하여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그네스와 더블타이트는 미국, 독일, 폴란드, CIS 등의 북미, 유럽 국가와 함께 일본, 태국, 필리핀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큰 매출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2년 3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2023년 5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하는 등 해외 판매 실적이 증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서울/경기 수도권 외에도 전국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더블타이트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므로 올해 더 큰 성장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그네스메디컬은 2024년 플라즈마를 이용하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존 장비들 또한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적응증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니들 개발 및 임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외 세미나 및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