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제이엠텍아시아, KIMES 2024 통해 비수술척추디스크치료기 '로봇-ATT' 및 다수의 의료기기 소개한다.
2024-01-31 조회수 : 133

㈜제이엠텍아시아는 국민의 건강과 안녕을 위하여 의료기기를 제조 및 수입하는 회사다. 비수술척추디스크치료기(로봇-ATT, 미국), 체외충격파치료기(MTS, 독일), 고강도레이저(QMD laser, 이탈리아)를 취급하고 제조 및 수입에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민의 건강을 위하여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다양한 의료기기를 연구 개발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제이엠텍아시아는 밝혔다. 이번 KIMES 2024에 참가해 ㈜제이엠텍아시아는 기존 장비 수출 및 판매를 위한 마켓팅 강화 및 신제품 출시 홍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제이엠텍아시아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여러가지 의료기기를 소개한다. 로봇-ATT(비수술척추디스크치료기, 미국)는 비수술적 3D 감압적 방법으로 목, 허리의 디스크를 치료할 뿐만 아니라 척추 교정도 가능하게 하는 장비다. MTS(체외충격파치료기, 독일)는 기존 장비와 다른 신개념의 체외충격파치료기로 기존 장비의 큰 단점인 통증을 최소화하면서, 효과는 오히려 높이는 뛰어난 방식의 장비로, 충격파의 본고장인 독일의 전통의 전문회사가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QMD laser(고강도레이저, 이탈리아)는 반도체 다이오드 레이저로 최신의 장비를 통해 뛰어난 성능 및 출력을 자랑한다. 레이저 명가인 이탈리아 전통의 레이저 기업에서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척추와 관절은 사람의 가장 중요한 중추기관중에 하나로 최근 핸드폰과 컴퓨터의 사용시간 증가로 좌식 생활(의자에서의 생활)이 많아짐에 따라 척추 및 관절 질환의 환자가 증가 추세에 있다. 따라서 척추 및 관절 질환의 증가로 그에 따른 치료기의 필요성을 절감하여 장비를 개발하게 되었다.

 

로봇-ATT(비수술척추디스크치료기)는 국내 판매 및 수출의 소기의 성과를 거두어 다량의 판매를 이루었고, MTS(체외충격파치료기)는 아직 도입 단계에 있으므로 많은 홍보와 마케팅이 필요한 단계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