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투엘바이오, KIMES 2024에서 더욱 안전해진 '녹는 실' 선보일 예정
2024-01-31 조회수 : 153

2015년에 설립된 투엘바이오는 PDO, PLLA, PLCL, PCL, PDOHA를 이용한 실과 바늘을 제조, 판매하는 선도 기업으로 기계공학 박사인 대표이사의 혁신적인 설계로 제작된 독자적인 생산 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투엘바이오의 제품은 CE, ISO13485, GMP, KFDA 등의 국제 인증을 받아 안전성과 품질을 입증했으며 이러한 인증은 단순한 마크가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표준을 충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재는 더 넓은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의료 전문가와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투엘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여 회사의 혁신적인 제품을 널리 소개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유럽, 동남아시아(인도네시아), 남미(브라질) 등 다양한 지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북미, CIS, 호주를 포함한 더 넓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또한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품 샘플을 보여주며 회사의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기며, 이를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KIMES 2024에서는 PDO, PLCL, PDOHA를 이용한 흡수성 봉합사 제품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으로 주력 제품인 Cog, Mold 및 Double Arm은 투엘바이오의 기계공학 박사이자 현직 대학 교수인 대표이사가 직접 설계하고 제작한 고급 기계를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특히, Cog 제품은 세컨드 컷 기술을 사용하고, Mold 제품은 제품의 화학적 변화을 일으키는 열처리 방식, 초음파 방식 등을 사용하지 않고 프레스 몰딩 기법을 사용해 인장력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견인력을 제공한다.

 

 

 

 

본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투엘바이오의 핵심 제품은 '녹는 실'이다. 이 제품은 외과 수술에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폴리디옥사논을 기반으로 하며, 여기에 추가적으로 폴리엘락틱과 폴리엘카프로락톤을 사용하여 개발된 새로운 타입의 녹는 실이다.

 

투엘바이오는 의료기기 제조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며, 2020년에 중요한 CE 인증을 획득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초기 영업 어려움을 극복하고, 여러 전시회 참가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성공했으며 현재 프랑스, 독일, 인도네시아, 브라질, 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 수출하고 있다. 특히 프랑스와 독일, 인도네시아에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투엘바이오의 제품은 모든 거래처에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우수성을 입증할 수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