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바이오비쥬... KIMES 2024에서 LNP 기술로 제작된 Nanofill 필러 및 다수의 필러 선보인다.
2024-01-30 조회수 : 237

㈜바이오비쥬는 2018년 설립된 이래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한 제품개발 및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바이오비쥬는 글로벌 시장에서 전문가들을 위한 의료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한국 기업이다. ㈜바이오비쥬는 CE 인증을 받은 하이알루론산 필러, 보툴리눔 톡신, 스킨 부스터, 리폴리시스 및 기타 메조테라피 제품 등을 제공한다. GMP 시설은 한 달에 200,000개 이상의 주사기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고객의 고급 스킨케어 솔루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기술을 기반으로 ㈜바이오비쥬는 자체 브랜드 아래에서 다양한 의료미용 제품 라인을 개발하였다.

 

㈜바이오비쥬는 KIMES 2024 전시회에 참가해 의료 및 헬스케어 산업의 최신 향상, 혁신 및 동향에 대해 정보를 얻고 동아시아, CIS, 남미 시장으로 시장을 확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를 고려하여 해당 국가의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비쥬가 주력으로 소개할 제품은 Candorlov/ Colena 하이알루론산 필러, LNP 기술로 제작된 Nanofill 필러, LNP 기술을 사용한 Skinbooster ascenart 시리즈다. (LNP 기술 사용 및 미사용 제품 모두)

 

 

 

 

타사와 차별화되는 ㈜바이오비쥬의 새로운 아이템은 바로 지질나노입자 (lipid nano particles) 기술이다. ㈜바이오비쥬는 한국 연구 파트너와 협력하여 기술을 주사형 스킨부스터 제품에 구현했다. 지질 나노입자는 일반적으로 생체 적합성과 피부 세포 성장을 확립하여 단백질이나 DNA를 표적 세포에 전달하는 것을 촉진한다.

 

 

 

㈜바이오비쥬의 주요 수출시장은 중국과 베트남이다. 다른 시장으로는 아제르바이잔, 칠리, 그리스, 터키가 있다. ㈜바이오비쥬는 지난 해 300억 달러 규모의 필러와 메조 제품을 수출했다. 올해는 두 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바이오비쥬느 더 많은 연구를 진행하여 홈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부스터를 제공함으로써 미용 전문가나 의사를 방문하지 않고 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