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조인메디칼, KIMES 2024 통해 다기능 네블라이저 ‘미니코끼리’ 및 세 가지 제품 소개할 예정
2024-01-30 조회수 : 155

㈜조인메디칼은 병원용 및 홈케어 의료기기 수입 전문회사로서, 1994년 설립이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 의료기기를 국내에 수입 및 공급해오고 있다. 특히 혁신적인 첨단 의료기기를 발굴 도입함으로서, 빠른 시간 내에 양질의 의료 혜택이 보급되도록 대한민국 의료 선진화에 힘쓰고 있다. 이번 KIMES 2024를 통해 많은 의료진 및 바이어들에게 신제품을 소개할 목적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KIMES 2024에서 ㈜조인메디칼은 총 세 가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는 다기능 네블라이저 ‘미니코끼리’다. 미니코끼리는 콧물을 흡입해주는 ‘흡입기능’, 콧속 점액질을 묽게하여 배출을 도와주는 ‘세척기능’, 호흡기 및 기관지 질환 환자의 폐에 약물을 빠르게 도포시키는 ‘네블라이저 기능’ 총 3가지의 기능을 포함한 제품이다. 한 제품으로 3가지 기능을 동작시킬 수 있어 매우 편리하며, 특히 귀여운 코끼리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다.

코감기의 경우 염증이 생겨 콧물이 나는데 이를 방치하게 되면 비염, 축농증 등으로 발전할 수 있는데, 최근 스스로 콧물을 풀지 못하는 신생아들에게 콧물흡입기를 찾는 아기엄마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3가지 기능을 탑재한 미니코끼리를 런칭함으로써 아기 엄마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미니코끼리는 구딩 자사몰과 브랜드스토어, 쿠팡, 인스타공구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주기적인 네이버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두 번째로는 디지털 검이경 ‘엘리트K’다 엘리트K는 외이도, 고막 등을 검사하는 비디오 경성 귀 내시경으로 기존 일반 검이경과 200만 화소의 카메라와 full HD LCD 모니터가 부착되어 있다. LCD 모니터를 통해 의사가 환자를 진단, 관찰하는데 보다 용이하며, 사진 및 동영상 기능이 탑재되어 있고, C TYPE 케이블을 통해 충전 시 최대 6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포켓형 타입으로 무게가 160g 밖에 되지 않아 매우 가볍고 사용자가 휴대하기 매우 편리하다. 엘리트K의 경우 간단한 외래 진료와 회진용으로 사용이 편리하며, 영상 장비에 거부감을 갖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쉽게 진료가 가능하다. ㈜조인메디칼은 현재 국내 학회에 참가하고 있으며, 제품은 서울 소재 대학병원 소아청소년과 및 다수 로컬 소아과에서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

 

 

 

마지막 제품은 의료용 압박스타킹 ‘타이튼’이다. 타이튼 의료용 압박스타킹은 한국인 체형을 고려하여 5단계의 점진 압박법으로 무거워진 다리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국내 생산과 제조를 거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탄력성 및 회복력이 우수한 라이크라 원단을 25% 함유했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제품의 부위별 의복압 측정, 손세탁견뢰도, 공기투과도, 유해물질검출(알데하이드 알레르기성 염료, 아릴아민)을 완료하여 제품의 신뢰성을 더했다. 타이튼은 홈케어 의료기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개발한 압박스타킹으로,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거나 일하는 사람, 임신 및 출산으로 인한 부종 그리고 하지정맥류를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타이튼 압박스타킹은 자사몰 및 타이튼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괄사 사은품 및 크리스마스 다이슨 경품 추첨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되고 있다. 또한 뷰티프로그램 및 유튜버, 인플루언서를 통해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조인메디칼은 24년도 중순에도 홈케어 관련 의료기기 신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며, 자사몰 및 구딩 브랜드 스토어팜을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 판매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