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요즈마비엠텍, KIMES 2024 참가해 방사선 골밀도진단기 (DEXA BMD) 및 총 3가지 의료기기 선보인다.
2024-01-30 조회수 : 125

요즈마비엠텍은 1998년 설립되어 지난 20년간 X-ray 및 초음파 부문의 다양한 의료기기 원천기술을 확보했다. 요즈마비엠텍은 현재 골밀도 측정기 제조업을 중점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골다공증을 진단하는 초음파 또는 X-ray 방식 골밀도 측정기를 개발, 생산하여 국내외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피부치료 및 물리치료장비를 개발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요즈마비엠텍은 1998년 국내최소 골밀도진단기 제조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전세계 최고의 자리를 위해 열심히 전진 중이다. 요즈마비엠텍은 KIMES 전시회가 해외 유명한 의료전시회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해외바이어들이 많이 오는 전시회라는 점을 꼽으며 이번 KIMES 2024 전시회를 통해 많은 바이어 발굴에 큰 도움이 될 것을 확신하며 참가한다.

 

 

요즈마비엠텍이 이번 KIMES 2024에서 소개할 주력 제품은 방사선 골밀도진단기 (DEXA BMD), 초음파 골밀도진단기 (Ultrasound BMD) 그리고 크라이오테라피 냉동기기 (Cryotherapy Device), 3가지다.

 

 

 

방사선 골밀도측정기는 고품질의 정확한 품질 데이터를 제공하며, 고품질 디자인으로 다양한 공간에 충족되는 제품이다. 초음파 골밀도측정기 역시 고품질의 정확한 품질 데이터를 제공하며, 상대적으로 작고 간편한 디자인으로 이동에 용이한 제품이다. 크라이오테라피-냉동기기는 CO2 (이산화탄소)와 LN2 (액화질소)를 피부에 분사, 초저온 치료 원리를 이용하여 치료 부위의 온도를 낮추어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치료기다.

 

골밀도진단기 제조사는 전세계적으로 많지 않고 그만큼 높은 기술이 요구된다. 또한 골밀도진단기에서 나오는 측정값을 토대로 의사가 환자의 상태를 진단하기 때문에 더더욱 정확해야 한다. 문제는 수입가격과 느린 A/S응대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 요즈마비엠텍은 국내제조업체로서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국내는 꾸준히 판매 진행 중이며, 해외판매는 22년 대비 23년에 85% 수직 상승하였다. 현재까지 납품한 지역은 북미, 남미, 중동, 유럽, 아시아 등이며 전세계에 수출 중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