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한국드레가㈜, KIMES 2024에서 여섯 가지의 'Draeger' 소개한다.
2024-01-30 조회수 : 133

한국드레가는 의료기술 및 안전 기술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1889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살리기 위해 노력하며 생명 존중을 위한 과학기술을 실현하고 있고 의료기술 분야에서, 급성환자 치료 전문가의 역할을 해오며 임상결과의 증진, 비용 관리, 환자의 경험, 의료진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치료기술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지난 1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급성환자치료의 다양한 분야에서 원하는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제품, 노하우, 서비스 개발에 열정을 다하고 있다.

 

이번 KIMES 2024 전시회 참가 목적으로 마취기, 무영등, 인공호흡기, 황달측정기 및 Hospital Consumables and Accessories들을 소개하기 위하여 참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Atlan® A350

 

임상적 기능과 검증된 환기 품질을 종합적으로 갖춘 Atlan 제품은 모든 환자와 수술을 위한 이상적인 마취 워크스테이션으로 플랫폼 디자인은 거의 모든 공간 조건에 적합한 완벽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A350/A350 XL는 자동 신선가스 혼합 조절 기능이 있는 전자 가스 혼합기를 장착했다.

 

 

Polaris 시리즈

 

독립성과 유연성이 강화된 멸균 또는 멸균 가능 핸들, 이동식 무영등, 무선 영상 전송 기능의 HD 카메라 (별매)등의 기능이 포함된 Polaris 600다. 색상이 자연스럽고 색 차이가 확실한 무열광을 수천 시간에 걸쳐 공급할 뿐만 아니라 따로 관리할 필요가 없어 병원 예산에 전혀 부담을 주지 않는 Polaris 100/200 시리즈 등이 있다.

 

 

황달측정기 JM105

 

일관성 있고 신뢰할만한 검사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측정기 수명 대비 비용 효율성이 높아 사용하기에 경제적이다. 따라서 뛰어난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황달 관리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인공호흡기 Savina300

 

터빈 구동식 인공 호흡 시스템의 독립성 과 성능이 첨단 인공 호흡 모드와 조합되어 있다. 대형 컬러 터치스크린과 핵심적인 기능에 초점을 맞춘 직관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인해 작동과 구성이 매우 용이하다.

 

 

가온가습호흡회로 - Breathing Circuits Heated

 

가온 회로를 사용하면 장기간 인공호흡기를 사용한 환자가 건조하고 차가운 호흡 가스를 사용하면서 폐나 기도가 손상되는 일을 막을 수 있다. 가온 호흡 회로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환자에게 수분이 적절히 공급되며 이 회로는 점막 섬모 제거 작용을 하고 분비물을 이동시킨다. 그 결과로 감염 위험이 줄어든다.

 

HI-Flow Star

 

향상된 고유량 산소 요법으로 환자 치료 결과를 개선한다. 환자 각각의 인공호흡 니즈에 맞는 정확한 유량과 필요한 O2 전달을 지원하여, 환자의 회복을 앞당기고 침습적 치료를 예방한다.

 

한국드레가는 향후 환자감시장비인 Vista300과 인공호흡기인 Savina 300, OxylogVE300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