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유리드알앤디, KIMES 2024에서 진공주형 방식으로 플라스틱 제품 생산방식을 소개한다.
2024-01-30 조회수 : 134

㈜유리드알앤디는 다품종 소량생산에 특화된 제품개발과 제조기업으로 개발하는 부품의 Design을 바탕으로 기능, 생산성, 신뢰성 등 모든 상황을 고려하여 3D System을 이용한 3차원 3D설계와 Mock-Up(NC가공,3D 프린팅, Design), 진공주형, QDM금형 사출,후 가공까지 자체제작이 가능하며 고객의 부담요소를 최대한 절감하여 고객에게 투자비절감 효과를 안겨주는 제품개발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유리드 R&D는 고객의 투자방식을 사전투자방식보다 할부 및 렌탈 방식으로 변화적용하여 위험RISK를 줄여 줄 수 있도록 제조방식에 대한 공정을 설정하고 있다.

 

 

 

 

 

KIMES 2024 참가 목적으로 유리드알앤디는 진공주형 방식으로 플라스틱 제품 생산방식을 소개하여 의료기기 회사의 제품개발과 생산 비용을 최대한 줄여주고, 개발과 생산을 원활하게 진행 되어, 매출신장에 보탬이 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진공주형 방식의 플라스틱 외관 Case 제작방법을 소개하고 투자비용을 최소화하는 제조공법과 레이저미용기기의 환자보호 눈가리개(nunboho)와 악세사리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리드알앤디는 의료기기는 소량제품이 많은데 초기 개발부터 비싼 사출금형 방식으로 제조하여 손실을 보는 회사에게 초기투자는 진공주형으로 제작하여 시장상황 확인후 대량시 사출방식으로 진행시켜 손실제품을 줄여주어, 수익을 배가시키는 방식을 전파하는 목적으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유리드알앤디는 연구개발팀의 인력으로 핸드피스 사용하는 의사분들의 피로를 덜어드리는 악세사리를 개발하여 피로를 줄여주고, 시술 부위의 정밀도를 높여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향후 계획으로는 환자용 눈가리개 CE인증으로 더욱 홍보하여 매출에 기여 할 예정이다. 또한 진공주형 공법을 좀 더 알리는 계기를 만들어갈 것이며 핸드피스 작동시 손목피로를 줄이는 제품 판매할 계획과 QDM금형을 이용한 사출제작시 선투자하여 제품을 공급하는 B2B사업에 홍보를 더하여 안정적인 매출 신장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