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KIMES 2024 통해 피부미용 의료기기 HIFU 장비 여럿 선보인다.
2024-01-09 조회수 : 161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2006년 설립되어 2015년 법인으로 전환, 약 18년간 피부미용 관련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를 제조하고 해외에 수출해온 회사다.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의 주력 제품들은 유럽인증(CE), 미국(FDA), 브라질(ANVISA), 러시아(GOST-R), 사우디아라비아(SFDA) 등과 같은 다수의 인허가를 획득하여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약 40여 개국으로 공급되고 있다. 해외에서의 다년간 축적된 경험 및 인정받은 제품의 신뢰성 등을 기반으로 국내 의료기기 시장도 점차적으로 진입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이를 뒷받침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R&D에 대한 투자와 인력들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의료기기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 및 분석하여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피부미용 분야 고객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관련 의료기기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 및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선도하기 위하여 다년간의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우수한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선보이고 싶어 KIMES 2024에 참가하게 되었다고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밝혔다. 또한 보다 경쟁력 있는 다양한 바이어들과 좋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싶다는 목표도 가지고 있다.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기존 보유 중인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제품(ACTIVO, AROMA GRAND, PENTAGON GRAND, HIPRO, HIPRO-S, HIPRO-V, ATOM LASER, HIPRO-Q, HIPRO-L, NOABLE LASER)을 선보일 예정이며, 연구소에서 올해 개발하여 내년 새롭게 출시할 LUMINA UP을 KIMES 2024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의 주력 사업인 HIFU 장비이며 집속된 초음파에너지를 전달하여 리프팅 효과를 발생시키는 의료기기다. 2014년 HIFU 제품의 MFDS 취득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수출하고 있으며 2019년에 출시된 ‘HIPRO-V’는 2021년 브라질 의료기기 인허가인 ANVISA를 시작으로 대만 TFDA를 획득, 러시아 GOST 인허가를 진행 중에 있다. 이를 바탕으로 추가적인 HIFU 장비를 개발하였고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출시된 의료기기로 많은 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이 소개할 주력 제품은 NOABLE LASER로 1450nm 다이오드 파장을 이용하여 피지선에 직접적으로 열을 선택적으로 전달함으로써 피지 분비를 줄여주고 여드름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이다. 스탬핑과 토닝 두 가지 시술 모드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렌즈 교체 없이 UI에서 스팟 사이즈를 선택하여 바로 시술이 가능하다. (스팟 사이즈: 4mm, 6mm, 8mm, 10mm) 스탬핑 모드는 여드름이 자주 나는 부위에 국소적으로 레이저를 조사하여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시술하고 피지 분비를 줄임으로써 여드름을 개선시켜준다. 그리고 DCD Cooling 시스템이 작동하여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시켜준다. 토닝 모드는 얼굴 전체에 레이저를 조사하여 전반적인 피지 분비를 줄이고 여드름을 개선시켜준다. NOABLE LASER는 장비의 주요 기능을 핸드피스만으로 제어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NOABLE LASER의 장점은 효과적인 여드름 치료, 빠른 시술 시간, 여드름 재발률 감소, 피부 재생, 염증 및 피지 분비량을 감소시켜준다는 것이다. 현재 여드름 치료 목적으로 FDA 허가를 획득하기 위하여 진행 중에 있다.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본사는 40여개국 이상의 전세계의 다양한 국가로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2019년에 약 30억 이상의 매출액을 선보였으나 코로나 이후로 절반 가까이 감소세를 보였다. 그 이후 점차적으로 판매 실적을 극복하여 2023년에는 2019년 대비 약 2배 이상의 매출액인 60억 정도를 달성할 수 있었다.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피부미용 및 의료기기 분야에서 선도하기 위하여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이 보유한 다년간의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이를 증명하듯 2020년부터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매해 신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이는 20% 이상 성장을 이뤄낸 결과, 강소기업으로 지정을 받았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더 발전하며 임직원들의 복지에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