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이온인터내셔널... KIMES 2024 통해 신제품 ‘리얼EMS핸드’ 최초로 공개한다.
2024-01-05 조회수 : 128

(주)이온인터내셔널은 2015년 설립된 EMS 트레이닝 관련 저주파 마사지&운동기구 제조 기업으로 자체 브랜드 ‘리얼EMS’를 2019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런칭하여 현재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 베트남, EU, 인도네시아 등 10여 개국에 수출 중이며 매년 급속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저주파 제품 브랜드입니다. 주력 제품인 ‘리얼EMS챔피언(복부+허리)’을 비롯하여 각 부위별 5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에서 특허 및 상표권을 보유하여 세계 최고의 저주파 브랜드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또한 한국, 미국, 일본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였고 매년 1~2종의 신제품을 자사 연구개발 부서에서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주)이온인터내셔널은 지난 2022년부터 KIMES에 매년 출품 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 규모의 메디컬 전시회답게 많은 상담과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곧 출시하는 신제품 런칭을 본 전시회에서 가질 예정이다.

 

 

리얼EMS 제품은 자사 보유 특허를 기반으로 복부, 무릎 등 5가지의 상품으로 구성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리얼EMS핸드’는 손바닥 및 손목, 전완근, 팔꿈치까지 저주파 자극을 통해 통증,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인 금액과 사용의 편의성 등이 장점이다. 특히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용 및 보관, 유지 관리 부분이 완벽한 제품이라고 (주)이온인터내셔널은 자신있게 소개하며 이번 KIMES 2024 전시회를 통해 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스마트폰 및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거나 골프, 테니스 등 라켓 스포츠를 즐기는 동호인, 혈액 순환의 문제 등으로 손발이 차가운 사람들을 대상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하나하나 보완해 나가며 개발한 제품이다. 특히 손바닥이나 손가락 마디 등에 만성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해당 부위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는 제품으로 개발하였다.

 

(주)이온인터내셔널은 2022년부터 본격적인 해외 사업을 시작하였고 매년 10회 이상의 국내외 전시회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본을 비롯하여 베트남, 인도네시아, 그리스, 헝가리, 폴란드 등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미국, 중국, 홍콩, 이란, 카메룬 등 많은 국가에서 총판 사업을 위한 사전 단계인 샘플 테스트 및 인허가, FTA관련 등 세부 사항을 검토 중에 있다. 신제품 ‘리얼EMS_핸드’는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이미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해외 시장에서는 국가별 총판 사업자를 모집하여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는 사업 모델을 제안하고 국내 시장의 경우 온라인 판매 및 체험형 제품의 특성에 맞게 오프라인에서도 판로 개척에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