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프로디젠... KIMES 2024에서 골수 농축 키트 BMC 선보인다.
2024-01-04 조회수 : 182

프로디젠은 10년 이상 PRP, BMC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세포치료 전문 회사다. OEM 생산이 아닌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엄격한 품질관리가 가능하며, 각국 인증 역시 자체 보유 중에 있다. 국내에서 자사 튜브를 활용하여 여러 분야의 신의료기술을 통과시키고 있으며, 지금도 더 다양한 적응증 개발을 위하여 신의료기술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자사 키트를 사용한 논문, 리포트 등 다양한 의학적 근거로, 국내외 여러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21년 미국 FDA인증까지 마치고, 2023년 중국 FDA 인증을 마쳐 안정성이 더욱 더 보장되었다. 그로 인하여 PRP 단일 품목으로 2023년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다. 더불어 2023년 9월 10년 이상의 세포치료 노하우를 가득 담아 신제품인 BMC키트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디젠은 이번 KIMES 2024 전시회에서 중동, 아시아 국가의 수출을 확대하고자 참가하였다. 북미, 중국, 유럽에 많은 수출을 하고 있지만, 상대적으로 아시아 지역에서의 대리점이 부족하여 아시아 지역 대리점 모집을 위하여 참가하였다. 또한 최근 선보인 BMC 키트의 국내 홍보활동을 진행하고자 참가하였다. 프로디젠의 PRP는 미국, 유럽, 대만, 대한민국 특허를 보유한 제품으로 빠른 시간 안에 혈액을 분리, 농축하여 고순도, 고농축 PRP를 얻을 수 있다. 미국 FDA 승인, 중국 FDA 승인으로 전 세계에서 안정성 및 효과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BMC는 프로디젠의 10년간의 세포치료 노하우를 가지고 새롭게 만든 제품으로 골수를 빠른 시간에 농축하고 손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최근 출시한 골수 농축키트는 골수를 조금 더 손쉽게 농축, 추출하고자 고안된 튜브이다. 3분이라는 빠른 시간 동안 골수를 빠르게 농축시켜, 병원에서의 사용편의성을 증진시킬 수 있고, 환자들이 빠르게 시술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디젠은 PRP 단일 품목으로 백만불 수출의 탑을 수령하였다. 2017년 10만불정도였던 수출량이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여 100만불 수출의 탑을 받을 수 있었다. 그 배경으로는 FDA를 바탕으로 북미지역, 유럽지역의 판매량이 증가가 있다. 또한 국내에선 PRP분야에서 신의료기술 3개를 통과시켰다. 정형, 안과, 산부인과 세 분야에서 신의료기술이 통과되어, 프로디젠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향후 프로디젠은 지방농축기구, 대용량 PRP 등 세포치료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연구 개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