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에이치비오티메디칼, KIMES 2024에서 고압산소챔버 다수 선보인다.
2024-01-02 조회수 : 224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HBOT메디칼)은 고압산소챔버 전문제조기업으로서 관련분야 15년 이상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회사다. 고압 산소챔버 제조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료기관 및 가정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고압산소챔버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이 지향하는 목표는 고압산소요법이 필요한 분야에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고압산소요법을 사용하여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이라는 KIMES 2024 전시회 참가를 통해 고압산소챔버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각인 시키고, 제품 실물을 선보이며 소개할 수 있는 것에 큰 의의를 가지고 있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은 1.5기압 고압산소챔버, 소프트챔버, 동물용 챔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이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주력 제품은 고압산소챔버(Hyperbaric Oxygen Therapy Chamber)다. 고압산소챔버는 고기압 상태에서 고순도 산소를 흡입함으로써 얻어지는 용해형 산소를 통해 인 체내의 산소 농도를 높여주고 이로 하여금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다양한 치료에 도움이 되고 있다. 제품 중 02 Fresh M50은 10kPa ~ 50kPa의 압력조절이 가능한 하드타입 고압산소치료기이고. FREVIVE M200은 10kPa ~ 100kPa의 압력조절이 가능한 하드타입 고압산소치료기다. 마지막으로 FREVIVE A30은 펫 전용이며, 동물의 회복과 치료를 돕는 고압산소치료기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에서는 병의원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도 찾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펫 챔버인 FREVIVE A30 같은 경우는 동물병원에서 도입하는 경우가 많아 고압산소 요법이 필요한 동물들이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 02 FRESH M50같은 경우 재활병원, 암전문병원, 산후조리원등 다양한 병의원이 사용 중이며 제품을 통해 고압산소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넘어 가정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고압 산소챔버를 만드는 것이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의 궁극적인 목표다.

 

2019년도 9월 설립되어 2022년 약 16억원의 매출을 달성한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은 의료기기창업공모전, 강원수출대상 특별상, 수출유망기업, 벤처기업등에 지정되며 매년 월등하게 성장 중인 기업이다. 현재 주력 시장인 미국에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동남아 국가들의 웰빙 및 뷰티케어 관심 증가로 대만, 태국, 베트남 등의 국가에 꾸 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적합한 라인업 개발과 잠재 고객 확대를 통해 자사 브랜드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향후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은 고압산소챔버를 지속적으로 개발, 생산하며 1~6기압으로 이루어진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고압산소치료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중환자와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쓰이는 고순도 산소의 농도는 다르기에 각 목적에 알맞은 고압산소챔버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과 디자인을 최적화하여 지속적인 개발에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