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씨앤비랩... KIMES 2024 참가해 디바스톤 및 자가 MTS, SPMU, SMP 머신과 교육서비스 선보일 예정
2023-12-29 조회수 : 210

주식회사 씨앤비랩(CNBlab.co.,Ltd)은 2020년 7월 설립된 의료미용기기 분야 전문 교육 및 제품 생산 기업으로, 3년간 SPMU 및 SMP가 가능한 머신과 색소, 통증 및 바디관리가 가능한 세라믹 스톤 등을 출시하여 해당 분야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현재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을 통한 성장과 자사 브랜드 디바라인의 가맹점 확장을 추진 중이다. 씨앤비랩의 사업 이념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정신을 발현하며, 개척자를 양성하여 동반 성장과 성공을 도모하는 것이다. 의료와 미용을 결합한 DIVALINE 브랜드로 종합 뷰티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씨앤비랩은 KIMES 2024에서 디바스톤 및 자가 MTS, SPMU, SMP 머신과 교육서비스를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를 통해 판매처 및 협력사 발굴, 해외 수출 판로 모색, 관계기관 투자 유치, 업계 트렌드 파악 등을 목적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Diva stone은 전통적인 세라믹 도자기를 전기 가열방식으로 현대화한 제품으로, 흑운모석을 사용하여 게르마늄과 원적외선 방출량을 높였다. 이로써 일상 생활에서의 통증 완화, 슬리밍, 복부 온열 효과를 극대화하며, 다양한 마사지 기능을 제공한다. 제품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효과는 사용자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기존 핫스톤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전기예열 방식의 전통 옹기 도자기를 활용하여 마사지의 효과를 높였다. 따라서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피부 관리 및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4 상반기 완료되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브랜드 론칭 후, 오픈마켓 및 디바라인 가맹점을 중심으로 국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동남아, 미국,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를 거두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현재 연관 특허 인증을 받았으며 PCT 출원이 진행 중에 있다. 씨앤비랩은 휴머니즘 기반의 제품으로 일상에서의 편리함과 감성을 자극하며 활력을 담아낼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의 더 나은 경험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다가오는 2024년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