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화선엠텍, KIMES 2023 참가...모션 기능이 탑재된 배선카 선보인다.
2023-03-22 조회수 : 1169

  화선엠텍은 오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하여 크랩모션 선카 큐어크랩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선엠텍은 차세대 움직이는 기술 전문으로 전동장치 및 크랩모션이 첨가된 배선차 직접개발설계제조기업이다. 2023년식 차세대 배식차 출시로 의료기관 참관객 및 해외바이어 등 기업을 알리고 제품을 홍보하기 위하여 KIMES 2023 전시에  참가하게되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배선카 큐어P카트는 다양한 기능 탑재된 차세대 배선카다. 주요 기능은 도어 밀착 잠김기능과 냉장응축수 만수위 알림센서기능, 360˚ 영상기록, 이동 시 도어 열림 알림기능, 스마트폰 연동 예열 제어기능 등이다. 

크랩모션 배선카 큐어크랩카트는 배식차가 게처럼 4방향, 대각도 물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화선엠텍은 경희대학교병원, 부산동아대병원, 해외 몽골 국립병원 및 종합병원,관공서,기업 등 다양하게 납품을 진행하고 있다. 

화선엠택의 배선카는 혁신적인 기능의 제품이며, 국내외 안정적인 실현 및 가격 형성을 위하여 추후 크랩모션기능의 진화, 인공지능 탑재, 다양한 센서, 자율주행의 보편화 등을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할 예정임을 밝혔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