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한국드레가, KIMES 2023 참가..
2023-02-17 조회수 : 979

 

  한국 드레가는 오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하여 무영등, 팬던트 시스템, 수술대 및 마취장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드레가는 1889년 설립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고 살리기 위해 노력하며 생명 존중을 위한 과학기술을 실현하고 있는 의료기술 및 안전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의료기술 분야에서, 여러분의 급성환자 치료 전문가의 역할을 해 온 드레가는 임상 결과의 증진, 비용 관리, 환자의 경험, 의료진 만족도 향상을 위한 치료 기술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 드레가는 지난 125년이 넘는 기간동안, 급성 환자 치료의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 제품, 노하우, 서비스 개발에 열정을 다하고 있다.
 


한국 드레가는 KIMES 2023 전시에서 무영등, 팬던트 시스템, 수술대 및 마취장비를 선보인다. 

Polaris 600
무영등은 수술실에서 환자수술시 환부를 비춰 사용자가 원활한 수술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Polaris 600은 균일한 빛기둥을 형성하여 수술부위에 그림자를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수술중 직접 조도 및 포커스를 조절할 수 있게 해주는 STC 기능이 있어 간단히 수술등 손잡이를 터치하는 방식으로 조도 및 포커스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조작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은 통해 사용 및 관리가 편리한 제품이다. 

Ambia
Dräger의 펜던트 시스템 Ambia는 OR,ICU,ER,NICU,Angio Room, Hybrid OR,소화기 내시경등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작업환경을 구성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장비로서 상부 고정장치, 암 및 각종 액세서리를 설치할 수 있는 컬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럼에는 전기 아답터, 의료용 가스 아울렛, 각종 통신용 포트 및 아울렛과 선반 및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거치대등을 구성할 수 있다. Ambia는 가장 최신 출시된 모델로써 기존 제품보다 좀더 세련되고, 편리한 기능을 내장한 제품이다.  
 Serenada는 수술시 사용자에게 원할한 포시션을 제공하기위한 수술대다. Serenada는 420mm 전동 슬라이딩과 다리/머리섹션 교환 및 다양한 악세서리 공급이 가능하여, 정형외과/신경외과 외 모든 수술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선택사항 추가시 OR Integration system과 연동될 수 있다. 
A350은 수술실에 환자를 마취 시키는 장비이며, Vent plus 피스톤이 내장된 최신형 제품이다. 피스톤 타입의 인공호흡기는 호흡양 전달 정확도가 매우 우수하며 또한 global 추세에 맞춰 Lowflow anesthesia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호흡시스템내에 heater가 내장되어 있어 잔 고장이 적고, 관리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Serenada(좌), atlan A350(우)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