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힐룩스, “i-Thread 올리고”로 실리프팅의 대세를 이끌다.
2023-02-09 조회수 : 543

 (주)힐룩스 (대표 김도연)는 오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한다. 

힐룩스는 i-Thread 리프팅실을 주력으로 피코 및 엔디야그 레이저와 HIFU 등의 디바이스, 인젝터와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품까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공을 모토로 하는 회사이다. 그동안은 브라질을 주요 국가로 수출의 기반을 다졌으며, 국내 시장의 성공적 진입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 인력의 R&D 개발과 독자적인 생산 라인의 구축으로 전세계 60개국의 피부 전문가들과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구현하고자 한다.

힐룩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운을 추구하는 모토로 안티에이징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자 기술성과 제품의 우수성 및 에스테틱 시장의 트렌드를 알리고자 KIMES 2023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일 주력 제품은 "아이쓰레드 올리고" 라는 리프팅 실이다. 안전성이 확보된 PDO 흡수성 의료용실로써 올리고 및 올리고 플러스 제품은 안면조직고정용으로 허가를 받은 리프팅 전용실이다. 특허 보유 및 ANVISA, CE, TGA, SFDA 등 다국가 의료기기 인증 획득으로 수출 확장을 통하여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타사 실 대비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와 통증이 적다는 전문가들의 호평으로 성장하고 있다.

힐룩스는 리프팅실을 주력으로 전시 홍보하고자 하며, 에스테틱 시장의 기본 장비인 엔디야그의 새로운 트렌드를 구현하고자 자체 개발하였다. 

법인설립 4년만에 7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 및 매년 100% 이상의 매출 성장과 전세계 60 개국의 바이어를 확보하였다. 자체 연구 개발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로 그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
2022년 무역의 날 산업부장관 표창 및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우수벤처기업 지속 성장분야/글로벌 분야 선정의 이력도 있다.

힐룩스는 추후 안면조직고정용실, 레이저 및 디바이스, 코스메틱까지 자체 개발로 제품의 우수성을 살려 라인업을준비하고 있으며, 제품력을 기반으로 마케팅 플랫폼 구축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