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더마코,우수한 제품으로 글로벌 경쟁력 더욱 강화할 것!
2023-02-08 조회수 : 506

 

 더마코는 2010년에 에스테틱 분야로 시작하여 2018년에 설립되었으며 기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지속적으로 에스테틱 및 전문 의료 기기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Total Aesthetic Solutions"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시너지를 극대화하며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더마코는 우수한 제품 품질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파트너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여 "글로벌 뷰티 케어"회사로 발전해 나가고 있다.
더마코는 KIMES 2023 전시에서 브랜드 및 신제품 홍보를 진행하여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첫째 목표이며, 해외 바이어를 발굴하여 단기간에 판매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라 밝혔다.  KIMES에서는 한방미용침, 스킨부스터, 헤어솔루션, 리프팅, 캐뉼라 등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로 인한 경제침체에도 사람들의 미용에 대한 수요는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늘어나는 추세이며 한국브랜드의 인지도가 해외에서 알려지는 시기와 더불어 더마코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필러, 스킨 부스터, 리프팅 실, 한방침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 더마코는 코로나의 영향으로 수출이 주춤했던 시기에도 지속적인 수출 증가를 유지하였으며 2022년에 백만불 수출의 탑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마코는 향후 2023년에 얼굴전문 지방분해 제품 ICONA, DARRIN 바디 필러, TOP 10PRO 마취 크림, SAPPIRE AQUA Drop필러를 새로 출시예정이며 또한 소비자들이 매뉴얼을 수월하게 이해하도록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