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주)굿티브이(대표 정다교)는 오는 3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해 개인용 병원 TV 시스템 '병상TV'를 선보인다. ㈜굿티브이(GOOD-TV)는 Smart & Comport 디스플레이 전문기업이며 이와 관련한 사업으로는 TV시청 및 메디컬서비스이용 다인병실 개인시청TV시스템 (GMEI-TV SYSTEM), 연동형 입원실 전자명패 & 진료대기안내, 홍보 및 공지안내용 미디어보드, 전동 & 수동 풀스윙모션기능 디스플레이 거치대, Adaptive 디스플레이& 셋탑박스, LG전자 TV 리노베이션 (제조원 증명서 제공), 양방향 & 비대면 컨츠 원격제어 플랫폼이 있다.
(주)굿티브이는 KIMES 2023 전시에서 다인병실 개인시청용TV시스템(GMEI-TV SYSTEM) 과 연동형 입원실전자명패(GMEI-NB) 와 진료대기안내(GMEI-WB)등의 스마트메디컬소루션 제품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굿티브이 정다교 대표는 “병상TV의 기능 및 우수성은 직접 시연을 통해 알 수 있기에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게 됐다. 또한 다양한 솔루션 기능을 안내할 예정이다"라며 "환자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TV 시청 환경 구축, 풍부한 콘텐츠 제공으로 즐겁고 빠르게 치료기간이 지나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매년 KIMES 전시회를 통해 대략 5억원 정도의 매출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해외 의료전시회 참가시 대략 50만불 이상의 매출 효과도 기대가 되고 있어, 국내외의 전시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