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더블유메디칼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체외충격파 치료기 전문 제조 회사 스위스 STORZ MEDICAL AG사의 정식등록 수입 판매처로서, 국내외 통증 및 비뇨기과 시장에의 체외충격파 장비 보급에 힘쓰고 있다. 또한 스위스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체외충격파 치료기를 생산/판매 및 수출하고 있다.
더블유메디칼은 국내외 체외충격파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기술 발전 및 품질 향상에 앞장설 것이며, 시장의 상황과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
현재 더블유메디칼은 국내 시장뿐 아니라 미국, 싱가폴 등 해외 시장에서도 체외충격파 치료기를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 체외충격파 치료기 시장이 전세계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더블유메디칼의 제품을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해 KIMES 2023 전시회에 참가한다.
더블유메디칼이 이번 KIMES 2023에서 소개할 주력 제품은 바로 HandyWave다. HandyWav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제품의 장점은 바로 탁월한 휴대성이다. 기존에 의료기기시장에서 판매되던 대다수의 체외충격파 치료기들은 이동용 카트에 싣고 다녀야 할 만큼 무겁고 부피도 상당했다. 이런 부담 때문에 개인이나 가정보다는 주로 병원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HandyWave는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만큼 부피와 무게를 확 줄이면서도 다른 체외충격파 치료기들과 거의 비슷한 성능을 구현하도록 만들어졌다. 이런 점 덕분에 HandyWave는 개인·가정용 체외충격파 치료기로도 쓰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