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마쥬텍, KIMES 2023 전시서 정맥 베인 뷰어 시스템 선보인다..!
2023-01-26 조회수 : 563

 

㈜마쥬텍은 미래의 가치를 계획하는 기업이다. 20년간 최첨단 의료기기 개발 경험과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정맥 뷰어 시스템 세계 1위 기업을 목표로 2015년 설립한 ㈜마쥬텍은 정맥 뷰어 시스템 분야에서 끊임없는 기술 혁신을 통해 정맥혈관 분석 장비로의 사업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고의 기술력으로 시장에서 요구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의 제품화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선보인다.

마쥬텍은 KIMES 2023 전시회에서 최근에 업그레이드한 VeinVu 200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시회 현장에서 VeinVu 200 정맥 베인 뷰어 시스템으로 직접 혈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을 준비하고 있고, 제품이 왜 병원에서 필요하고, 정맥 베인 시스템을 사용하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VeinVu 200 혈관 정맥 뷰어 시스템이 사용될 수 있는 여러 환경(정맥주사, 채혈, 성형시술, 응급구조, 교육 등 다양한 의료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고 꼭 필요한 장비임을 알리기 위해 참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을 통해 좀 더 정확하고 선명한 정맥 혈관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혈관의 이미지 최적화 알고리즘을 통해 선명하고 정확한 혈관 뷰어 성능과 컬러 색상을 적용한 혈관 영상에서 좀 더 구분이 명확한 정맥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을 사용하면 혈관이 안보이는 환자분들의 정맥 주사시에 정맥을 정확하고 선명한 혈관의 이미지를 보고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정맥 주사를 실패없이 실시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여러 번 찔림으로 인한 고통의 감소, 혈관이 안보이는 환자 및 실패로 인한 의료인의 부담감 감소, 일회용 소모품 및 시간비용 등 경제적 손실 감소로 의료인, 환자, 병원 모두에게 도움일 될 수 있는 정맥주사에 꼭 필요한 필수 제품이다. 


정맥 뷰어 제품의 경우 정맥주사가 필요한 병원(소아과, 내과, 응급실, 채혈실, 병동)과 진단검사 분야, 성형시술 분야, 응급구조 분야, 보건교육 분야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고 사용되고 있다.
국내의 경우 소아전문병원을 시작으로 종합병원, 대학병원, 교육기관 등에서 VeinVu 200 베인파인더 제품을 사용하고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 해외의 경우 우수한 성능과 품질로 20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몇몇 국가와는 3년~5년 독점권 계약을 완료했고, 몇 나라와는 독점권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에 있다. 독점권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기반으로 전 세계의 국가에 수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