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파이(주), 안면 피부분석기 18년의 역사 'JANUS'(야누스), 30여개국에 수출.
2023-01-26 조회수 : 142

 

  파이주식회사(대표 안재석, www.pie.co.kr)는 2001년 피부 분석기 Aphrodite를 시작으로 현재 안면피부측정기 JANUS(야누스) 시리즈에 이르기까지 수년간 피부 분석기에 있어서 독보적인 기술로 국내외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대표 피부 분석 기업이다.
현재 국내와 해외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은 JANUS Pro Hybrid, JANUS Pro Sunlike 그리고 Focuskin이다.
2021년 출시된 안면피부측정기 5세대 JANUS Pro (JANUS Pro Hybrid & JANUS Pro Sunlike)는 피부과나 임상평가기관 및 화장품 업체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으며 Focuskin은 가격과 성능을 잡은 보급형 안면피부측정기로 에스테틱이나 스파, 화장품샵등에서 주로 사용된다.

국내에서 열리는 국내외 최고의 전시회인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 전시에 참가하여 당사의 기술적 우월성과 제품의 가치를 홍보하여 회사와 제품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 참가하게 되었다.

<FOCUSKIN>, <JANUS PRO>



2021년 코로나 19시기에 개발하여 자체 바이러스 살균기능을 장착하고 있는 JANUS Pro 제품군은 Hybrid 와 Sunlike 제품으로 나뉘며 당사 대표 프리미엄 안면 피부 분석기다.
Hybrid 모델은 광원으로 제논플래쉬 광원과 385nm UV LED를 사용하고 캐논 90D 카메라를 사용하여 4가지 광원으로 15가지 이상의 피부 문제점을 분석한다.
Sunlike 모델은 특수 화이트 LED인 Sunlike LED를 채용하여 LED의 단점인 색상 재현력을 제논플래쉬급으로 올린 제품으로 캐논 200D II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
Focuskin 제품은 당사의 보급형 제품으로 고해상도 디지털 카메라와 LED를 사용하여 고화질로 13가지 이상의 피부 문제점을 분석하여 누구나 쉽게 고객의 피부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그에 알맞은 제품이나 시술을 제안할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서로 같은 듯 보이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큰 차이가 있다. 이런 차이에 따라 그 사람에게 맞는 화장품을 사용해야 하고 시술을 해야하며 관리를 받아야 한다. 그렇지만 피부를 제대로 분석하는 것은 매우 쉽지 않은 일이다. 눈으로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많고 피부 부위에 따라 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이다. 화장품은 발전하여 맞춤형 화장품의 시대가 도래하였고 시술이나 관리방법도 피부 상태에 따라 달리 해야 하지만 만약 정확한 피부 분석없이 맞춤형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시술이나 관리를 받는다면 피부 상태는 더 악화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당사는 피부 분석 전문 기업으로서 2006년에 출시한 안면 피부 분석기 JANUS(야누스)를 발전시켜 2021년 5세대 JANUS Pro(야누스 프로) 장비를 시장에 출시하였고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2019년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Focuskin(포커스킨)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출시했다.

JANUS Pro 제품은 서울대학교 피부과를 비롯하여 여러 대학병원과 피부과, 임상평가기관, 화장품 업체등등에서 폭넓게 사용하고 있다. Focuskin 제품은 로레알을 비롯한 여러 화장품업체와 에스테틱, 스파에서 사용하고 있다. 당사의 장비는 18개국어 이상을 지원하고 있으며 해외 3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주력 판매시장은 미국과 남미, 유럽, 동남아 시장이다.


2023년엔 당사가 2003년에 출시하였던 두피 모발 탈모분석기 SIF를 10년만에 최신 기술로 업그레이드하여 SIF Pro로 출시하고, 더마 스코프(Derma Scope) Hive Pro도 출시한다. 

 

<JANUS Pro 시연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