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한백, 찜질기 브랜드 온단미에서 신제품 런칭
2023-01-25 조회수 : 24

 

 

  (주)한백은 2007년 창립 후 병의원, 클리닉, 도소매 등 다양한 타깃에 의약외품 및 의료기기 등 퀄리티 있는 제품을 다년간의 노하우로 제조, 수입, 아웃소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왔다. 의료 브랜드 헤파이와 한백으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2022년 찜질기 브랜드 온단미는 온열찜질기를 신규 런칭하였다. 또한 수도권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온라인 발주 시스템을 사용해 원스탑 처리, 선진화된 물류를 실현하고자 노력하며 7,000여개의 제품을 서울 경기 및 전국에 유통하고 있다. 한백 컴포트글러브, 한백 일회용질경, 한백 탄력붕대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조, 수입 유통하고 있다.

KIMES 2023 전시를 통해 신제품, 주력제품 홍보 및 판매처 유치, 의료유통 트렌드 분석 예정을 밝혔다. 

 


찜질기 브랜드 온단미에서 2022년 겨울 출시 된 ‘온열 전기찜질기’는 국내제조상품으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오브제처럼 인테리어 요소로 사용할 수 있음을 강조. 또한 피부 가까이 사용하는 만큼,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하여 국내 순면 100% 원단을 사용하였으며,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참숯, 맥반석, 황토를 사용했다.
은단미 관계자는 “신규 출시한 온단미가 관절이 아프신 분, 생리통으로 힘드신 여성분, 각종 통증으로 온찜질이 필요하신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