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 (주)크린바이오, KIMES 2023 참가한다
2023-01-25 조회수 : 23

 

 

  ㈜크린바이오는 2005년 설립 이래, 각종 친환경 제품을 연구하여 고객 여러분에게 안전하고 안심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한결같이 노력해 왔다. 오랜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유통망을 통하여 다양한 공공시설 및 다중이용시설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크린바이오가 개발한 공기정화살균기, 에어핏(Air-Fit)은 공기 중의 미세먼지 뿐 아니라 각종 세균 및 바이러스를 살균한다.

크린바이오는 KIMES 참가 목적에 대해서 설명했다. 사회적으로는 COVID-19 팬더믹 이전부터 신종 감염병으로 신종플루나 사스, 메르스 등과 같은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병이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어, 이러한 바이러스는 기존 공기청정기의 필터방식으로는 제거가 불가능하므로 공기 살균과 정화가 가능한 에어핏 공기살균기를 보급하여 인류의 건강을 지키고자 함이다. 궁극적으로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신제품 전시를 통해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전시회를 통해 제대로 된 바이어를 발굴한다. 또한 전시회를 통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홍보를 하기 위함이다.

(주)크린바이오가 KIMES에서 선보일 주력제품은 다음과 같다. 

Air-Fit 50 (165㎡), Air-Fit 30 (99㎡), Air-Fit 20 (66㎡)



Air-Fit공기살균기는 살균 능력이 뛰어난 UV-C LED와 플라즈몬 기술을 활용한 광촉매 TiO2를 이용하여, 광촉매-필터 융복합체가 적용된 살균기이며, 실내공기정화 능력이 탁월한 공기살균기이다.
본 제품은 한국광기술원의 특허기술을 기술이전 받았으며,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일반적인 살균기의 유지비용의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이다.

2022년에 조달청 혁신제품에 선정 되었으며, 전국 신한카드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에 대량으로 설치 되었다. 2020년에 일본 수출실적이 있으며, 올해 3월에는 일본 바이어가 당사에 방문하여, 추가 수출상담 예정이다. 지속적으로 해외 바이어를 유치하고 있으며, 동남아 및 전세계로 수출을 늘릴 계획이다.

크린바이오는 향후 고성능 대형 공기살균기와 유해가스 제거장치 및 책소독기등 살균관련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보급할 예정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