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생산부터 공급까지 맞춤형 의료기기 ‘MACY KOREA', KIMES 2023 참가...
2023-01-25 조회수 : 22

 

 

  매시코리아는 의료기기 장비 및 소모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본사는 서울에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작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공장을 설립했다. 연구원과 의사들이 기획하여 새로운 제품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주문 제작 제품도 제작하고 있다.

이번 KIMES 2023 전시회에 참가 한 이유는 협력사와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매시코리아가 KIMES 전시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로테이션 펀치, 360 회전 엔도스코피 포셉, 수술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매시 코리아는 제품의 개발 배경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아직까지 많은 병원이나 업체들은 독일 제품이나 미국 제품을 많이 쓰지만 제품들의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다. 매시 코리아에서는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그리고 의사들이 원하는 재질, 각도, 사이즈, 디자인까지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매시코리아는 국내에 있는 많은 업체들과 병원에 제품을 납품 하고 있다. 개인병원, 연구소, 군대 등 다양한 곳에 납품하고 있지만 큰 병원들을 더 확보하기 위해 전시회에 계속 참가하고 있다. 매시코리아는 미국, 멕시코, 브라질, 러시아, 필리핀, 태국, 터키, 사우디아라비아, 독일, 등에도 수출하고 있다. 


매시코리아는 현재 국내외의 큰 병원들과의 계약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다른 국내 업체들과 협력하여 생산을 할 계획이며 해외시장에도 크게 진출하는 것이 목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