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이지스헬스케어, 이지스 전자차트 Ver 2.0 업그레이드 및 키오스크 출시!
2023-01-12 조회수 : 676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인 이지스 헬스케어(대표 김승수, http://www.eghis.co.kr)는 오는 23일부터 서울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개최하는 국내 최대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3)에 참가하여 새로이 업그레이드된 이지스 전자차트(eGHIS EMR) ver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지스헬스케어는 이지스 전자차트 ver 1.0을 출시한 이래로 병의원에 부합되는 여러 특화기능을 출시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하였고, 이로 인해 후발주자임에도 빠르게 시장에서 자리잡아 신규 개원 시장 1위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이에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도화를 통해 올해 이지스 전자차트(eGHIS EMR) ver 2.0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이지스 전자차트(eGHIS EMR) ver 2.0에는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하는 한편, 새로운 신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며, 이지스 키오스크, 헬로 100, 헬로데스크 , 헬로미디어 등 외부 미디어 장비와 전자차트가 연동된 형태의 새로운 Media 솔루션 생태계를 완성하여 효율적의 의원 운영을 위한 환경이 제공된다.

또한 최근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백업 및 관리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소중한 고객 자료를 지키고 프로그램의 안정성과 실행 속도를 향상하였다.

 

이지스헬스케어 김승수 대표는 “고객의원들의 효율적인 진료 환경과 업무관리를 위하여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용자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스헬스케어 브랜드 부스의 위치는 3층 C홀(C450)이며, KIMES 행사 기간동안 전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 특전, 경품, 프로모션 쿠폰 지급 등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