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케이원메드글로벌, KIMES2023서 피에조 체외충격파 의료기기 선보여
2023-01-11 조회수 : 471

 

 

 ㈜케이원메드글로벌은 체외충격파, 자기장 등 통증감소 및 물리치료를 목적으로하는 의료기기와  피부 및 비만개선등 미용을 목적으로하는 의료기기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이다.
신제품 출시에 대한 전시마케팅을 위해 KIMES 2023 전시에 참가하였으며 해외바이어 발굴, 새로운 영업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목표라 밝혔다.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인 체외충격파 의료기기 벨리우스(Bellius)는 바디전용 피에조 체외충격파 핸드피스와 국소부위전용 피에조 체외충격파 핸드피스, 그리고 공기압방식의 체외충격파 핸드피스까지 모두 갖춘 기기이다. 

 


집중형충격파방식의 피에조 체외충격파 기기가 시장에 등장하고 난 이후 대단한 주목을 받았지만 사실상 인체의 통증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식의 치료가 동시에 이루어져야한다는 것을 전문의들의 임상결과 밝혀졌다. 이러한 이유로 전문의들은 방사형 방식과 집중형방식의 체외충격파를 번갈아가며 치료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케이원메드글로벌에서는 의료인들의 의료환경개선, 환자들의 빠른 쾌유를 목적으로 두가지방식의 체외충격파가 모두 구현가능한 기기를 개발하여 출시 준비중이다. 

 


통증관리기 시장은 글로벌 기준 연평균7.1% 정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 만성질환의 확산과 노인인구 증가가 시장성장의 주요요인이다. 각종 인허가 획득 후 본격적으로 영업을 전개한다면 출시 후 1년 이내 시장점유율 선점에 유리한 입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보인다.


벨리우스(Bellius) │사진 제공-케이원메드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