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네오제네시스, KIMES 2023서 리제노뷰 필러 등 해외 인증된 의료기기, 화장품 선보여
2023-01-10 조회수 : 644

 

 

 네오제네시스는 자가세포치료 및 줄기세포 의료기기를 필두로 히알루론산(HA) 필러, 리프팅 실 등 다양한 미용 및 의료기기를 세계 100개국에 수출하는 기업이다.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GMP, ISO 인증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유럽 CE 의료기기 인증 제품군 증대 등에 힘쓰고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빠르게 대응해 온라인 마케팅에 크게 투자하는 등 적극적인 운영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와 같은 발빠르고 적극적인 정책으로 네오제네시스는 창사 이래 11년간 단 한 번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한 적이 없기도 하다.
네오제네시스는 2017년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이래 5년 만에 10배에 이르는 고속성장을 이뤄냈고, 2022년 ‘천만불 수출의 탑’, 직전 해에 ‘700만불 수출의 탑’ 2년 연속으로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아시아, 유럽, 미주 등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 중이며 다수의 해외 독점 계약을 기반으로 안정적으로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다. 

 


 
네오제네시스는 KIMES 2023 전시를 통해 제품과 회사에 대한 홍보, 신규 거래처 및 협력사 발굴, 업계 트랜드 조사, 해외 수출 판로 확장이 목표라 밝혔다. 
KIMES 2023 전시에서 선보일 주력 제품은 다음과 같다. 

 


1. 리제노뷰 필러


-    100% 완전 가교(Crosslink)되어 고도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모노페직(Monophasic) 히알루론산 필러
-    볼륨 크기에 따라 총 6가지 모델을 보유하여 정교한 볼륨 윤곽 성형 가능
-    타제품과 달리 리도카인(Lidocaine)이 포함된 모델까지 전부 유럽 CE 인증마크 획득

 

 

2. 네오톡스


-    타사 대비 10배 이상 빠른 감암건조 공법으로 손실 없는 99.8% 고순도의 A타입 보툴리눔 톡신(Botulinum Toxin Type A)
-    앨러간 보톡스와 같은 900kDa 분자량 제품으로 더 낮은 독성으로 동일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