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주식회사 휘니는 '건강과 즐거움의 파트너'라는 회사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빠른 정보 제공과 휘트니스 산업에 차별화된 아이템 선정으로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휘니는 제품의 유통뿐만아니라 교육컨텐츠 제공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활동하며 건강한 삶을 위하여 신체관리 및 정확한 운동법을 알리며 노력하고 있다.
2010년 휘니스포츠로 시작한 휘니는 2010년부터 다양한 컨벤션 및 전시회에 참여하였다. 그동안 휘트니스 분야에서 다양한 전시회를 참여하였지만, 바로스파인, 스파크매트등 헬스케어 분야에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하여 의료기기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었다.
KIMES 2023에서 주식회사 휘니는 국내에서 직접 개발하고 생산된 스파크 매트, 바로스파인 등 헬스케어, 릴리즈 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바로스파인은 100%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으로 척추스트레칭 운동기구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제품의 주소재는 PU(폴리우레탄) 바이오폼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겉면에 소프킨 원단이 적용되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고 포근한 감촉으로 부드럽게 스트레칭이 가능하며, 유연하지 못하거나 뻣뻣한 사람들은 바로커브를 활용하여 스트레칭의 각도를 완만히 하여 편안하게 스트레칭이 가능한 제품이다.
스파크 매트는 100%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지압돌기 매트로 그동안 딱딱하기만한 플라스틱 지압도구가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자극을 줄수 있는 936개의 돌기로 구성되어있는 매트이다. 이동이 용이하고 발바닥뿐만아니라 허리,등, 목, 종아리등 다양한 부위의 지압이 가능하며 이동과 새척이 편리한 지압용 매트다.
휘니는 모든 제품에 대해 다양한 운동방법을 영상으로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제품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바로스파인은 국내 메이커스를 통하여 3일만에 500개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고객만족도 100%를 유지한 유일한 제품이다. 또한 해외 유명한 필라테스 강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라스베가스 PMA2022에서 국제강사들을 대상으로 필라테스 분야 활용부분 강의를 진행했다.
또한, 2020년 전세계 올해의 휘트니스 상을 받은 “Leslee Bender” 와 MOU를 체결하여 바로스파인과 스파크매트를 활용한 필라테스 및 재활운동 교육프로그램을 2023년부터 한국을 시작으로 전세계에서 프로그램 보급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로스파인> <스파크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