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지상뉴메틱(주) 'KIMES 2023' 전시회 참가 공기정화살균기 선보여
2022-12-28 조회수 : 611

 

 

 

 지상뉴매틱(주)는 1993년 창립 이후 구미 공단과 인근 공단 및 대학과 연구소에 공장자동화(F.A)부품 및 기계장치, 유공압 기기, 미니 크린룸을 개발 및 공급하는 업체이다. 
기존의 기술영업 및 직업 역량을 향상하면서 새로운 기업의 비젼을 위해 보유중인 에어클린팬필터유니트(ACFFU) 특허 기술 및 관련된 다양한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현재 공기정화살균기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함으로써 새로운 제품 개발 공급에 지속적인 노력과 투자를 하고 있다.


.


지상뉴매틱(주)의 공기정화살균기(JSVK212)는 저소음형 BLDC+FAN구조로 대량의 공기를 흡입, 배출하여 실내의 
순환기류를 형성한다. 흡입된 공기는 기능성 필터를 거쳐 미립자를 99.97%까지 필터링 및 아세트알데히드, 암모니아, 톨루엔 냄새를 탈취하고 지속적으로 저감되어 배출한다. UV-C LAMP를 통해 부유 바이러스와 부유 세균 및 바실러스균, MRSA균, 녹공균, 대장균을 살균 및 필터링하여 배출한다. 또한 KC안전, CE, 전자파적합성, 단체표준인증-GA마크 인증서를 획득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함에 있어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최근 COVID-19라는 사회적 문제가 발생하며 백신 접종,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방법을 동원하여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노력하였지만 바이러스와 세균을 실시간으로 살균하는 기계장치의 사용은 자제가 되어왔다.
 지상뉴매틱의 '에어클린팬틸터유니트(ACFFU)'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기능성 필터와 결합하여 바이러스가 머물 수 없도록 공기의 순환은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기능성 필터를 통한 탈취 및 미세먼지를 필터링하여 순환할 수 있도록 접목 및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고 추가로 UVC LAMP를 부착하면서 세균이 필터에 걸러지면서 머무르는게 아닌 살균 효과도 볼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되었다.

 


국내에서는 아래의 업종에 설치 및 가동해본 결과 탈취 및 미세먼지, 휘발성 유기 화합물 감소를 확인할 수 있었다.  


소아과병원 설치 - 원내에 각종 약품 냄새의 탈취가 되었으며 미세먼지 및 휘발성 유기 화합물 감소
미용실 설치 - 펌 약품 냄새의 탈취와 미세먼지 및 휘발성 유기 화합물 감소
사무실 및 연구실 - 미세먼지 및 휘발성 유기 화합물 감소


지상뉴매틱은 다양한 평수에 적용 가능한 공기정화살균기의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30평형은 학교 교실, 사무실 등에 적합한 제품으로써 더욱 다양한 공간에 적용하고자
7평형은 입원실, 휴게실, 음악 레슨실, 병원 진료실 등 소규모 공간에 적용
80평형 은 학교 급식실, 병원 대기실, 요양병원 다인실 등의 대규모 공간에 적용 가능하도록 준비중에 있다.

 

최근 COVID-19로 인해 발생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보유한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공기 살균기 제품을 개발하여 다양한 판매 시장으로 진출을 고려하는 과정에서 KIMES 2023 전시에 참여하게 되었다. 지상뉴매틱은 전시를 통해 제품 홍보 및 판매의 새로운 활로를 모색 및 개척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공기정화살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