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이온인터내셔널, KIMES 2023서 저주파 운동기구 ‘리얼EMS’ 론칭 및 크라이오테라피 현장 시연
2022-12-26 조회수 : 823

 

 

 보다 대중화되며 신뢰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신념 아래 2015년 창립된 ㈜이온인터내셔널은 불안정한 글로벌 경제 상황에서도 세계적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 고객의 눈높이로 바라본다는 생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져 나가고 있으며 이미 10여 개국의 해외 수출과 지속적인 시장 개척으로 그 도약의 목표를 향해 다가가고 있다.
 


㈜이온인터내셔널은 최첨단 하이엔드 헬스케어 아이템을 직접 제조한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개인용 EMS 장비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왔고 하이엔드 EMS장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자극을 주는 리얼EMS를 만들게 되었다. 

이온인터내셔널의 주력 제품인 리얼 EMS는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 유통센터가 함께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인 브랜드K에 선정되기도 했다.  체지방률 감소, 복부 지방률 감소, 허리둘레 감소, 복부 리프팅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평가를 GMRC에 의뢰하여 효과를 입증 받았고, 한국품질시험원에 의뢰하여 10대 중금속 불검출로 안전성 인증을 확인했으며, FITI시험 연구원에 원단 검사를 하여 6개 테스트 모두 최고 등급을 받았다. 저가형 일반 EMS와는 다른 고가의 전신 EMS장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깊숙하게 전달되는 근육자극을 느낄 수 있고, 차별화된 4가지 모드와 1~12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고, 정기적으로 유지비가 발생되는 젤 패드 형식이 아닌 물을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반영구적이다.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KC인증, 유럽 CE, 미국 FDA, FCC 인증을 완료했으며 미국, 일본, EU 등 10여개국에 수출중이다.  

 

 

또한 이온인터내셔널에서 수입 유통하고 있는 크라이오테라피(Cryotherapy)는 영하 180도에서 3분 동안 체온을 급격하게 낮추고 다시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인체 면역력 및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신개념 아이싱 요법으로 축구선수 호날두가 애용하는 리커버리 장비로 알려져 있다. 이온인터내셔널은 지난 2018년 처음으로 크라이오테라피(Cryotherapy) 장비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축구 트레이닝센터, 롯데자이언츠, 키움히어로즈, 한국체육대학교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 장비를 납품하고 있다.
 

 

 

이온인터내셔널은 4억 3천만원의 국내 와디즈 펀딩을 바탕으로 일본 크라우드 펀딩 마쿠아케에서 5억원이 넘는 펀딩 성과를 기록했고 현재 일본을 비롯한 미국, EU, 베트남 등에 제품을 수출 중에 있다. 

 

 

 

                                                              <리얼 EMS>

 

 

                                                            <크라이오테라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