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에이치비오티메디칼 KIMES2023서 4인 수용 가능한 고압 산소 치료기 선보인다!
2022-12-22 조회수 : 925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은 관련 분야 15년 이상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고압산소챔버 전문 제조기업이다. 고압산소챔버는 고기압 상태에서 고순도 산소를 흡입함으로써 얻어지는 용해형 산소를 통해 인체내의 산소 농도를 높여주고 이로 하여금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다양한 치료에 도움이 된다. 고압산소챔버 제조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의료기관 및 가정에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고압산소챔버를 개발 생산하고 있다.

 

 

에이치비오티메디칼은 1.5기압 고압산소챔버, 소프트챔버, 동물용 챔버 뿐만아니라 다양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KIMES 전시회 참가를 통해 고압산소챔버에 관심을 갖고 있던 고객층에게 브랜드를 각인 시키고, 제품 실물을 선보이며 소개하고자 한다.

 

 

(주)에이치비오티메디칼은 2019년도 9월에 설립하여 제품 출시 2년만에 약 1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급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2021년에는 의료기기창업공모전, 강원수출특별상, 수출유망기업등을 수상하고, 2022년에는 15개국 이상의 수출과 벤처기업, 이노비즈 인증에 연달아 지정되는 성과를 이뤘다. 

 

 

한편 고압산소챔버를 지속적으로 개발, 생산하며 1~6기압으로 이루어진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것이 우선적 목표이며 고압산소치료가 집중적으로 필요한 중환자와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쓰이는 고순도 산소의 농도는 다르기에 각 목적에 알맞은 고압산소챔버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과 디자인을 최적화하여 지속적인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FRESH M50 - 10kPa ~ 50kPa의 압력조절이 가능한 하드타입 고압산소치료기>

 


 

                    <FREVIVE M200 - 10kPa ~ 100kPa의 압력조절이 가능한 하드타입 고압산소치료기>
 

                     <FREVIVE M200 MULTI - 4인까지 수용 가능한 멀티형 고압산소치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