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차세대 미용의료기기 개발 제조 업체, ㈜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 KIMES 2023 전시회에서 신제품 선보여
2022-12-21 조회수 : 917

(주)대주메디테크엔지니어링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전 세계적으로 직접 개발한 의료기기, 미용기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피부 미용 의료기기 제조업체로서 매년 의료기기 신제품 개발을 목표로 하며, 40여개국이상 국가에 해외 수출을 하는 업체이다.

 

KIMES 2023 전시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바이어들과 좋은 비즈니스 관계를 맺고, 전시회 현장에서 직접 개발한 신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며, 당사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자 한다.

 

이번 전시회에 소개할 주력 제품은 HIPRO-V로 집속형 초음파를 사용하여 얼굴 리프팅와 바디 슬리밍 및 컨투어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시술 깊이마다 카트리지가 별도로 필요 없으며, 무빙 타입 핸드피스로 모든 깊이 사용이 가능하기에 타사 하이푸 장비와 비교하여 제품 가격 면에서 매우 합리적이다.

기존 보유 중인 의료기기 및 미용기기 제품(ACTIVO, AROMA GRAND, PENTAGON GRAND, HIPRO, HIPRO-S, HIPRO-V, ATOM LASER, HIPRO-Q, HIPRO-L)을 선보일 예정이며, 당사 연구소에서 올해 개발하여 내년 새롭게 출시할 NOABLE LASER를 KIMES 2023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40여개국의 다양한 국가로 의료기기, 미용기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약 30억원, 2022년에는 약 45억원 정도의 수출액을 달성했다. 2023년도 NOABLE LASER, 여드름 레이저 의료기기 신제품 출시를 할 예정이며, CE MDR 허가에 발맞춰 HIFU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자 한다. 

 

 

                                                                                                                                   <HIPRO-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