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의료기관의 든든한 지원군 “병원 행정 통합연구소” 브이원메디 2022 키메스 참가
2022-02-18 조회수 : 734

                                                      

 

 

 진료비 청구 컨설팅 및 사전점검 전문 기업이자 병원 행정 통합연구소인 브이원메디가 오는 3월 10일부터 3월 13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제37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2, 이하 키메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앞 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키메스 전시회를 원장님들의 많은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쳤으며, 신청하신 원장님들의 병원 경영에 도움을 드려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이번 키메스에서 브이원메디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으로 힘들어진 병원 경영에 현재 브이원메디의 행정지원 컨설팅으로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브이원메디만의 전문화된 인력으로 진료비 모니터링을 통해 의료기관 재청구 컨설팅을 진행함으로써 의료기관은 놓치고 있던 진료비용을 재청구할 수 있고, 앞으로의 진료비용을 누수 없이 보완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더 나아가 브이원메디는 브이원택스라는 회사 자체 세무 전문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 중 매출이 과다 신고되거나 반영되었어야 할 경비, 세액공제가 누락되었다면 경정청구를 통해 다시 환급 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노무 또한 고용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지 교부 의무화된 임금 명세서는 작성하셨는지에 대한 모든 행정 업무에 대해서 점검해 드리겠다”라고 설명하였다.

 

 이번 키메스를 통해 병원 기초자료 세팅, 진료비 원청구 컨설팅, 재청구 컨설팅, 심사청구 실무교육에 더하여 브이원메디에서 도입하는 의료기관 전문 담당자들로부터 세무(경정청구), 노무(고용지원금) 등으로 병원 경영에 도움을 드리고 원장님께서는 진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전시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키메스 전시회에서 신청양식을 작성해 주시는 원장님들께는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