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에스엔제이(SNJ), ‘KIMES 2022’서 신제품 공개
2022-02-14 조회수 : 368

 (주)에스엔제이(대표 장태희, http://www.medicalsnj.com)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개최되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한다.

 

 에스엔제이 관계자는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의료 및 피부미용 기기 전문 제조회사"라며 회사를 소개했다. 이어, "1998년에 회사를 설립해 1999년에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를 획득한 후 의료용 레이저 장비를 개발, 생산하여 국내에 판매하기 시작했고, 현재는 해외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 25년 동안 꾸준히 울트라 펄스 기술 연구에 집중해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CO2 레이저 기술과 품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유수의 병원과 의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키메스에 전시 예정인 블루아이스(Blue Ice)는 주사 시술에 병합해 통증, 멍, 부기를 줄여주는 시술 방법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외산 장비와 호환이 가능한 어댑터를 추가해 레이저 핸드피스와 함께 부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저에 의한 열 확산을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 ‘엔펄스 프리미엄(N-Pulse Premium)’이 극중 신제품 프레젠테이션 장면에 소개되었다. 이어 국내외 다수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엔펄스(N-Pulse)’ 제품 또한 드라마에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키메스에서는 기능과 편의성을 높인 프리미엄 제품과 그 외 신제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10화에서 등장한 엔펄스 프리미엄(N-Pulse Premium) 제품 모습

 

 

유튜브 URL

https://youtu.be/5wJ_yNPb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