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하이로닉, 집속초음파와 고주파 신개념 솔루션 ‘브이로 (V-RO)’ 전시
2022-02-08 조회수 : 627

 ㈜하이로닉 (대표 박석광, www.hironic.com)은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COEX)에서 열리는 ‘제 37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2)’에 참가하여 집속초음파와 고주파 신개념 솔루션 ‘브이로(V-RO)’를 선보인다.

 

 

                                                                                                                             [브이로 장비]

 

 

 ‘브이로(V-RO)’는 하이로닉의 차세대 신개념 야심작으로, 집속초음파 (HIFU: High Intensity Focused Ultrasound)와 고주파 (RF: Radio Frequency) 시술이 한 번에 가능하다. 펜타입 핸드피스는 얼굴 같은 좁고 굴곡진 부위 시술에 용이하며, 두 가지 기술을 교차 조사함으로써 시술 시간 단축 및 치료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였다. 카트리지는 얼굴 전용7종으로 맞춤형 시술이 가능하며, 안전 센서가 적용되어 화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피코초 (Picosecond) 기반의 레이저 의료기기 ‘피코하이(PICOHI)’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피코레이저(Picosecond Laser)는 기존의 나노초레이저보다 펄스 듀레이션(Pulse Duration, 펄스 지속 시간)이 짧아 정밀한 시술이 가능하고 나노초레이저로 깨끗하게 제거하기 어려운 색소질환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다. 색소 레이저의 주요 타깃인 멜라노좀은 300ps 펄스 듀레이션이 구현되어야 효과적인데, 피코하이는 장시간 균일하면서도 안정적으로 300ps 펄스 듀레이션을 구현하여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유럽 CE MDD와 미국FDA 승인을 받는 등 해외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현재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피코하이 장비]

 

 

 또한, 고주파 에너지에 의해 발생하는 열로 세포 조직의 응고 작용을 이용하는 ‘젠틀로(Gentlo)’도 만나볼 수 있다. 주로 사용하는 RM 핸드피스 (RF Microneedle Handpiece)의 RM 팁(고주파 미세침 팁) 은 접촉면이 좁아 얼굴같이 굴곡진 부위의 시술이 용이하며, 꼼꼼하고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RN 핸드피스 (RF Needle Handpiece), RC 핸드피스 (RF Circle Handpiece), RV 핸드피스 (RF Venus Handpiece) 등 총4종의 핸드피스 모두 고주파 에너지를 기반으로한 RF Total Solution을 제공한다.

 

 하이로닉 관계자는 “신제품 브이로 (V-RO)는 1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연구개발된 신개념 장비로 HIFU와 RF가 한 번에 시술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피코하이는 최근 유럽CE MDD인증과 미국FDA 승인을 받았다. 이러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하이로닉의 다양한 장비들이 국내외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큰 폭의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서 직접 선보일 자리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KIMES 2022는 국내외의 많은 바이어와 유저분들께 저희 하이로닉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 이다.”며 기대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