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 유니크&휴그린 마스크 >
유니크 & 휴그린 (대표 최재기, https://smartstore.naver.com/umag)은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 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자사브랜드 휴그린(Huegreen) 마스크, 김태희 아이바나리(ibanari), 김희철 이비에(Ebe), 조정석 에어데이즈(Airdays), 김다미 에티카 (Etica) 등 메이저 브랜드의 연예인 마스크 등 KF94,KF80,KF-AD, 컬러 마스크, 인쇄마스크 제품들을 선보인다.
유니크(Unique)&휴그린(Huegreen)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마스크 산업 및 경품의 선두 기업이다. 마스크 하나 하나가 사람을 살리고 돕는다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계속 성장하는 것이 우리의 비전이다. 그리고 휴그린 마스크는 자체 개발한 마스크로 깨끗한 시설과 검사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GMP 품질경영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휴그린 유니크 자사 브랜드의 마스크는 까다로운 미국 FDA 조건을 충족하여 등록된 검증 받은 제품으로, 중앙층에 단단한 하드쉘이 있어 호흡에 있어 안정적인 모양을 유지한다. 또한 얼굴 3D 입체형으로 굴곡에 따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편안한 핏을 선사합니다. 휴그린 마스크 브랜드의 제조 공장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세계로 뻗어가는 인증된 제품이다.
휴그린 브랜드는 KF94 마스크, KF80 마스크, KF-AD 마스크를 대량으로 제조하여 출하하였다. 대한민국 정부의 자랑스러운 공급로공적 마스크의 안정적인 공급, 학교장터, 나라장터, 병원, 홈쇼핑, 오픈마켓, 군대, 아마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국내 판매되었다.
마스크 전문가의 자문과 연구조사를 기반으로 사용성과 편리성, 합리적인 가격을 중심으로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국가 기관과 약국, 병원 등에 안정적인 공급으로 대한병원협회에서 그 공로를 인정 받아 상패를 수여받았다. 마스크 대란이었을 시기에도 코로나19 속 설비·원부자재 투자와 맞춤마스크로 30% 고성장한 기업이다.
고객 맞춤 마스크 기반의 '착한 기업' 유니크는 마스크, 판촉물 제조 및 유통 전문회사로 마스크, 각티슈, 캘린더 등 다양한 제품군을 취급하고 있다. '휴그린' 마스크 제조를 시작으로 4개사의 브랜드 대리점을 체결해 온라인 마스크 판매몰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자연처럼 편안한 숨을 고객에게 제공하자는 소명으로 식약처 허가, 형광증백제 테스트 등 엄격한 원부자재 관리 및 제품 검수과정을 거친다.
자체 브랜드 '휴그린' 제조부터 에어데이즈, 아이바나리 등의 마스크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충족시키고 있다. 이 외에도 에티카 마스크와 이비에 칼라 마스크 등의 도매와 전사인쇄/UV인쇄를 통한 기업, 단체의 KF94 인쇄 마스크를 공급한다. 최근 마스크 착용에 거부감을 가진 아이들을 위한 휴그린 KF94 휴랑이 캐릭터 마스크를 출시했다.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자 마스크 기계 설비 증설은 물론, 원부자재 확보를 위한 투자를 확대했다. 2018년도에는 대구시 주최 '프리스타기업 100 육성사업'에 선정돼 2020년 2월 코로나19 확산 당시 대구시 조달사업으로 시청, 구청, 소방서, 경찰서 대형병원 등에 전량을 납품하며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었다. 해외 진출을 위해 아마존에도 꾸준히 수출하고 있다.
2021년 마스크 수출실적이 1억여원에 이를 만큼 꾸준한 K-방역을 위해 힘쓴 기업 유니크와 휴그린 브랜드는 이번 KIMES 2022 전시회를 통해 유통 판로 개척과 마스크 산업의 선두주자로 앞장서 전시에 참가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오미크론 확산 방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KF94 마스크 쓰기 방역 캠페인도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22 서울 오피스 페어 전시회 부스에서 유니크 & 휴그린 마스크에 많은 참관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유니크 & 휴그린에서는 오미크론 확산 방지를 위한 KF94 쓰고 1억 받기 이벤트를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