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이온인터내셔널, KIMES2022 크라이오테라피 및 리얼EMS 무료 체험 실시
2022-01-27 조회수 : 372

                                                                  크라이오K 장비 외관                                                                                                        크라이오테라피 세션

 

 

 크라이오테라피 및 저주파운동기구 제조사 ㈜이온인터내셔널 대표 한정우(www.ioninternational.co.kr)는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 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크라이오테라피 현장 체험 행사 및 저주파 운동기구 리얼EMS 신제품 출시회를 연다고 발표했다.

 

 이온인터내셔널은 지난 2018년 처음으로 크라이오테라피 장비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축구트레이닝 센터, 롯데자이언츠, 키움히어로즈, 한국체육대학교 등 전국 100여개 매장에 장비를 납품하고 있는 국내 1위 크라이오 유통 기업이다.

 

 이번 KIMES2022 에서는 부스 방문 시 크라이오테라피 무료 체험 및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초기 비용이 들지 않는 렌탈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 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라이오테라피는 영하 180도에서 3분 동안 체온을 급격하게 낮추고 다시 회복시키는 과정에서 인체 면역력 및 피로물질을 제거해주는 신개념 아이싱 요법으로 축구선수 호날두가 애용하는 리커버리 장비로 전세계 스포츠 스타 및 셀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한냉요법을 활용한 냉각 사우나 장비이다.

 

 

                                                                                                       리얼EMS 어깨마사지기

 

 

 또한,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 저주파 복근 운동기 로 3억5천만의 펀딩 성공으로 업계를 놀라게 했던 100%국내 제조 저주파운동기 “리얼EMS”가 KIMES2022를 통해 신제품 “리얼EMS 어깨마사지기”를 선보인다.

 

 해당 신제품은 그간 개인용 마사지 제품의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왔던 과도한 유지비 및 낮은 출력으로 인한 단점을 보완 했을 뿐 아니라 자세 교정기 형태로 제작되어 올바른 자세에 도움을 줄 뿐더러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어 일상 생활 중 사용해도 아무런 제약이 없는 장점이 있다.

 

 또한 10~80Hz의 미세전류를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근육 깊숙하게 자극을 전달하여 기존 마사지 제품과는 많은 차이점이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이야기하였다. 안전이나 효과 등이 검증되지 않은 저가형 저주파 제품들이 시장을 혼탁하게 만들고 있으나 ㈜이온인터내셔널이 개발, 제조하고 있는 리얼EMS 는 KC인증을 비롯한 유럽CE 미국FDA, FCC인증을 완료하였으며 지난 2021년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선정 하는 중소스포츠기업 성장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해당 신제품을 개발하였고 임상 실험 및 ROHS테스트 등 품질 시험 역시 완료 하였다.

 

 이번 신제품은 KIMES 런칭 이후 한국, 일본, 미국, 홍콩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금년 하반기 온라인 스토어에서 본격적인 판매가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