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의료기기 전문 비엘테크, 하이드로겔 스킨 프로텍터 출시, 프리몰드 시장진출 정조준
2022-01-27 조회수 : 384

 

 비엘테크(주) (대표 배진우, www.bl-tech.co.kr)는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바이오폴리머 합성기술에 기반한 의료기기 제조업체 비엘테크는 하이드로겔 스킨 프로텍터(Hydrogel Skin Protector)를 선보인다.

 

 비엘테크(주)는 자체 합성한 고분자 하이드로겔을 사용한다는 점을 차별성으로 내세우고 있다.  높은 수분을 가지고 있는 하이드로겔은 흐르지 않은 제형으로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높은 점착력으로 피부와의 밀착감을 높인 제품이다. 상처 삼출액 흡수율이 빠르고 피부 재생성분을 피부속에 전달하는 기능(DDS)를 갖췄기 때문에 지속적인 수분공급 뿐만 아니라 유효성분 전달에 효과적이다. 향후 생체적합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의료용 바이오폴리머 사업도 구체화하고 있다.

 

 또한 동종업계 에서는 용어조차 생소한 유해화학물질 취급인증을 2020년 선제적으로 획득하여 인증되고 안전한 원료를 통해 검증된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공급 중에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정형외과용 부목 시장에서 압도적인 국내 시장 점유율과 더불어 미국, 일본 등 선진국을 비롯한 4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비엘테크(주)의 미래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전세계적 경기침체여파 에도 불구하고 그 어느때 보다 밝다.

 

 현재도 비엘테크(주)는 새로운 화두인 프리몰드(PRE-MOLD) 시장 진출을 위해 해를 넘기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기존 플라스틱 형상 일변도인 프리몰드 시장에 자사제품의 보완과 더불어 새로운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는 비엘테크(주)의 임직원의 얼굴에서 비장함까지 엿 볼수 있었으며 꾸준한 R&D 투자와 매출처의 증대로 올해 매출 실적은 120억원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