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리노셈, KIMES 2022에서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와 세척소독기 전시 예정
2022-01-26 조회수 : 698

 주식회사 리노셈(대표이사 이광식)은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 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와 세척소독기를 전시 및 소개할 예정이다.

 

                                     <리노셈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모델 6종>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일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기존의 플라즈마 멸균기와는 다른 리노셈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플라즈마 발생장치와 멸균 공정을 개발하여 만든 RENO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이며 안과·치과 등 소형 병원에서 사용이 가능한 20L 급의 RENO-S20부터 종합병원의 수술실이나 중앙공급실에서 사용되는 130L급의 RENO-S130 까지 다양한 의료기관에서 사용이 가능한 6개의 모델로 구성이 되어있다.

 

 

                              <리노셈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RENO-S90 & RENO-S130>

 

 이 중 KIMES 2022에서는 90L 급의 RENO-S90과 130L 급의 RENO-S130을 소개할 예정이다. RENO-S90은 멸균제 자동 배출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한 모델이며 RENO-S130은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어 품질과 멸균력, 내구성이 10년 이상 검증된 멸균기로 종합병원과 상급 종합병원의 수술실, 중앙공급실에서 주로 사용이 되고 있는 모델이다. RENO-S130은 미국 Intuitive Surical 본사의 멸균 적합성 검사 및 효율성 검증을 통과했다. 이 검증을 통해 리노셈은 국내·외 da Vinci Xi 수술로봇의 Endscope 멸균에 적합하다는 인정서를 2020년에 취득하였으며 이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과 높은 품질을 입증하였다.

 

 

                                               <리노셈 세척소독기 BLUNIX60>

 

 KIMES 2022에 함께 전시될 세척소독기 BLUNIX60은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세척·건조·소독’이 가능한 60L 급의 소형 세척소독기이다. 60L의 공간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 의 선택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선택에 맞춰 ‘세척·건조·소독’의 과정을 한 번의 버튼조작으로 프로그램 설정이 가능하다.

 

 BLUNIX60은 지난 9월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주관하는 신제품(NEP) 인증 획득과 함께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제품으로 선정되었다. NEP 인증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기술 제품 또는 이에 준하는 대체기술을 적용한 제품에 대해 받는 인증이며 기술개발제품 시범구매제도는 창업기업 및 조달 첫걸음기업 등 기술개발제품의 공공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로 세척소독기의 공공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기술력을 다시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리노셈은 2021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 되었다. 이 사업은 혁신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수출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수출선도 기업으로 육성하는 취지의 정부 지원사업이다. 리노셈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감염관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이광식 대표는 차별화된 기술로 가치가 높은 제품을 만들어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며 고객을 감염으로부터 보호한다”라는 기업 미션 실천을 위해 앞으로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