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제노, 직접 개발한 ‘봉합사 자동화 생산 장비’, ‘KIMES 2022’ 통해 처음 선보여.
2022-01-26 조회수 : 494

 2019년에 설립된 의료기기 전문제조업체 ㈜제노(대표 김종섭, www.geno.kr)는 ‘봉합사 생산 자동화 장비’를 직접 개발하여 오는 2022년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2)’에 참가해 직접 개발한 ‘봉합사 자동화 장비’를 비롯한 전 공정 자동화 생산 장비 시리즈를 선보인다.

 

 ㈜제노 측에 따르면 2020년부터 수출 역량과 기반을 바탕으로 제조 전환 및 확대를 추진하였으나 COVID-19로 인한 수출 판로 차단과 인력 부족의 문제를 절감하고, 의료기기 제조 생산능력 및 가동률 문제를 돌파하고자 ‘자동화 생산 장비’를 직접 개발하게 된 배경이 있다고 설명하였다.

 

 ㈜제노는 2021년부터 스마트공장 도입•공급 구축 기업으로 선정되어 제조 장비를 보급하고 있으며, 장비 도입 기업이 기업 조직 내부에서 직접 ‘유연 자동생산•제조 솔루션’을 운용하고,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후속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김종섭 대표는 “지속적인 품질개선과 제품개발 수행을 통해 최종적으로 ‘의료기기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국내외 의료기기 제조 기업의 ‘전 공정 자동화 시스템 구축’ 및 OEM•ODM 전문 기업의 ‘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의 기회를 함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합사 자동화 장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