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주)굿티브이, 편리한 개인용 병원 TV 시스템 ‘병상TV’ 전시
2022-01-25 조회수 : 295

 

 ()굿티브이는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37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개인용 병원TV 시스템 병상TV’를 선보인다.

 

 ‘병상TV’는 병원에 입원한 환자를 위해 편리하고 즐거운 TV를 제공하여 원하는 영상 플랫폼을 가장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치료받는 동안의 고통과 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고 환자들 옆에서 도움을 주는 간병인 및 가족들에게도 즐거움을줘서 힘든 병원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굿티브이의 대표 제품인 '병상TV‘는 여러 제품이 있다. 당사에서 특수 제작한 파이프 ARM(암)과 결합하여 고정력을 높이고 각도 및 회전 조정이 자유로운 풀스윙관절TV, 파이프 ARM(암) 프레임을 결합하여 상하좌우 회전이 자유롭고 자체 공회전 불량이나 TV꺾임 등의 증상이 거의 없는 미니관절TV, 병상침대에 지지대를 연결하여 고정하고 일정 각도 안에서의 조정이 가능하며 적은 공간을 차지하는 1단 관절TV, 누운자세로 치료받으면서 보기에 가장 적합한 천장TV로 환자들의 컨디션과 입원 환경에 맞는 제품을 맞춰 제공하고 있다.

 

 굿티브이의 ‘병상TV'는 파이프 ARM(암)을 사용하여 튼튼하고 내구성이 강하며 모든 제품에 LG정품 TV를 사용하고 있어서 품질이 우수하다. 또한, 일반적인 TV의 무선리모컨이 아닌 직접 개발한 병상TV 전용 유선리모컨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다. 유선리모컨을 사용함으로써 여러 대의 TV를 사용하는 병실 같은 경우 서로간의 간섭을 줄일 수 있다. 유선리모컨에는 사운드 증폭기능, 이어폰 및 헤드폰 연결 잭, 미니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하단에는 호출벨 버튼이 있어 ’너스콜 스테이션‘을 통해 의료진 긴급 호출이 가능하다.

 

 병원, 한의원 등 의료시설에서 사용가능한 ‘병상TV'를 사용하여 병원 생활이 편리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다.

 

YouTube URL : https://www.youtube.com/watch?v=m-zmNKATg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