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국내․외 통증 의학 및 재활 의학 시장의 떠오르는 리더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메디컬 브랜드 윈백(WINBACK)은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4일간 KIMES 2022(이하 제 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하여 재활․스포츠․미용․여성관리 등 다양한 시장에 적용 가능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KIMES SEOUL 2021 전시 사진]
WINBACK은 기존 보편화된 대형 고주파 자극기에서 경량화 및 간소화 된 포터블 고주파 자극기 출시를 통해 의료기기 시장에 창의적인 치료 방식을 제시함으로써 전 세계 다양한 소비자층(통증전문의, 치료사, 스포츠팀 등)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주)윈백고이스트(대표 김남혁, www.winback.com)의 김남혁 대표는 이번 KIMES 2022를 “전 세계 의료기기 시장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新기술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고 표현하며, “WINBACK의 가치와 기술이 녹아든 신규 제품들을 실제로 부스에서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R-SHOCK 제품 사진]
특히, R-SHOCK은 빠르게 성장하고 변화하는 의료기기 시장에서 세계 최초로 핸드캐리가 가능한 고주파 자극기다.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와 미세 전류를 결합하여 짧은 시간엔 부위별 트리거 포인트와 구축된 근육과 조직을 이완할 수 있는 치료 장비이다. 또한, 프랙탈(Fractal)형 핸드피스에서 테카(TECAR)와 펄스(PULSE) 에너지를 결합하여 즉각적인 무통효과․항염 효과․이완 효과 등의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BIOBACK 제품 사진]
올해 KIMES SEOUL 2022에서 WINBACK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적용하여 테카(TECAR)와 펄스(PULSE)에너지를 결합하여 전달 가능한 피부 미용에 최적화된 포터블 뷰티디바이스 BIOBACK을 선보일 예정이다. BIOBACK은 피하조직에 심부열을 발생시켜 짧은 시술 시간 내 콜라겐 생성, 피부 기능 재생,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기존 WINBACK의 특수 팔찌형 RET도자 이외에도 피부 미용 용도로 특수 제작된 멀티폴라형 전극 및 집중형 전극을 자체 개발하며 피시술자가 시술 중 겪을 수 있는 통증, 출혈 및 상처 등의 모든 불편함과 부작용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WINBACK 글로벌 아카데미]
윈백고이스트 관계자는 “매년 KIMES 출품을 통한 기존 의료기기 시장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실제 국내․외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신제품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코로나 시기 장기화로 인한 대면 영업․마케팅의 제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사용 가능한 글로벌 교육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으며, 22년도 상반기에 약 6개 국어(영어․프랑스어․스페인어․한국어․중국어․일본어 등)로 출시 예정 중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