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CIRS Group Korea, 중국 의료기기 수출 장벽 해소
2022-01-14 조회수 : 648

 (주)씨아이알에스그룹코리아(대표 임항식, kr.cirs-group.com)는 국내 의료기기 제조업체들의 중국 의료기기 수출 및 등록 관련 상담을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서 제공한다.

 

            

 

 CIRS Group은 글로벌 선두에 있는 제품 규제대응 컨설팅 서비스 제공 기관으로 의료기기 인허가, 의약외품 인허가, 법정대리인, 화장품 및 화장품 신원료 등록, 화학물질 등록, 글로벌 GHS 대응, 농약 및 살생물제 규제대응, 식품, 법규 정보 팔로업 및 컨설팅 교육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한다. 특히, 중국 의료기기 등록 관련하여 의료기기 연구개발지원, 의료기기 등록, 제품시험, 임상평가, 임상시험, 품질관리시스템, 법규 교육 등의 “원스톱” 규제대응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국부터 미국, 영국 등 세계 각국에 지사를 두고 자체 시험소와 전문 기술팀을 보유한 CIRS는 기업에게 가장 효율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저예산으로 제품의 규재대응을 실현하여 시장 진입 후 제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혈액 투석기, 담관용 스탠트, 조직수복용생체재료, 창상피복재, 플라즈마 멸균기, 치과용 천자기/브라켓, 수동식 의료용 침대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1500건 이상의 컨설팅 및 인허가 경험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만하다.

 

    

 

  CIRS Group Korea는 기업부설연구소를 보유하고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인증, 환경부의 환경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을 획득한 기업으로서 제품안전 및 지속 가능한 발전에 주력하여 환경 및 인류건강을 보호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세계 1위의 컨설팅회사를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