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서린메디케어(대표 김병철)는 오는 3월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2)'에 참가해 의료기기 및 미용 플라즈마 주력 제품과 시장을 선도할 신제품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린메디케어 김병철 대표는 특히 플라즈마 기술 개발에 주력해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가 보유한 특허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은 41건에 이른다. 플라즈마를 이용한 의료기기를 개발해 한국식약처(KFDA) 인증과 유럽 인증(CE MDD)을 획득했고,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 점을 인정받아 2019년도 대통령상, 보건복지부장관상과 엔지니어상을 받았다. 또한, 김병철 대표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1년에는 의료기기 분야 최초로 대한민국 명장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한편, ㈜서린메디케어는 코스닥 상장사이자 바이오 연구 및 생산 관련 토털 솔루션 제공 기업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의 자회사로, 국내 메디컬/에스테틱 시장에 피부치료/스킨케어 기기, 비만관리 및 헬스케어 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유럽, 일본, 남미 등 세계 50개국에 플라즈마 의료기기를 수출하며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주력 상품인 플라즈마 제품군 이외에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페이스 토탈 관리기기인 '프로페이셜(ProFacial)', 전신관리 기기인 '멀티쉐이프(Multishape)'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고, KIMES 2022에서는 페이스 토탈 치료기기 프로케어 포토(ProCare POTO), 변조 중주파를 이용한 비만 및 통증 치료 기기 프로바디(ProBody), 다양한 기술이 탑재된 올인원 비만 치료 기기 프로케어XP (ProCare XP), 모발/피부이식 및 백반증 치료기 SST Pro까지 총 신제품 4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린메디케어는 올해부터 모든 기기의 RF에 BTI Smart 기술을 적용하여, RF 시술 시 환자의 임피던스 및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며 화상을 방지하는 기술을 적용하였다.
또한, ㈜서린메디케어는 고주파 기기 Intima RF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Intima RF는 고주파(Radio Frequency)에너지를 이용하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는 비침습적 고주파 기기이다. 고주파를 이용하여 20분 이내에 간편하고 빠른 시술이 가능하고, 무통증, 무출혈로 마취가 필요 없고, 다운타임이 매우 짧고, 부작용이 없으며, 핸드피스에서 고주파를 360도 방출하는 특징이 있다.
㈜서린메디케어는 2월 27일에 개최되는 두바이 더마(Dubai Derma, 국제 피부미용 전시회)와 6월 3일에 개최되는 IMCAS World Congress 에도 참여하여 전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의료 및 플라즈마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린메디케어의 비침습적 고주파기기 Intima RF ㈜서린메디케어의 신제품 3종, 왼쪽부터 ProBody, ProCare POTO, ProCare X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