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 > 참가업체 뉴스

참가업체 뉴스

뉴퐁, KIMES서 초음파 미용의료기기 시리즈 전시
2022-01-10 조회수 : 76

 초음파 치료기기 전문기업 ㈜뉴퐁(대표이사 이재용)은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제37회 국제 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해 피부미용 및 부인과 분야 의료기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뉴퐁 관계자는 “초음파 미용기기 전문 제조회사”라며 회사를 소개했다. 이어, “2007년부터 초음파 지방융해기기 Ultra-Z를 국내외 총판으로 내수 및 수출하며 영업 및 초음파치료기기 시장의 노하우를 쌓았다. 이후 2015년부터 초음파 미용기기 제조를 시작했다. HIFU리프팅 장비인 소노퀸을 시작으로 소노케어와 엘싸를 런칭하고 피부미용장비, 지방융해 수술기와 더불어 여성의원 기기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지난 해 런칭한 초음파 지방 융해 기기 ‘엘싸’는 얼굴 전용 핸드피스와 함께 사용되는 18G 주사바늘 사이즈의 프로브로 의사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절개 없이 간단한 시술로 최소침습 얼굴지방윤곽술이 가능하여 지방흡입 시장을 확대하고 있고 올해 해외 런칭을 앞두고 있다. 그 동안 집중해왔던 초음파에서 한 걸음 나아가 줄기세포 추출기 및 고주파 기반의 미용의료기기들과의 국내 총판 계약을 성사하였다. 앞으로 다른 에너지 기반의 의료기기로 사업을 확장하며 포트폴리오를 넓혀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뉴퐁은 KIMES 2022에서 주력 제품인 ▲소노케어(1MHz, 3MHz, 10MHz 초음파자극기) ▲소노퀸(4MHz, 7MHz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엘싸 (초음파 수술기) 등 피부미용과 여성의원 의료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싸)                                                                                                    (소노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