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뉴스
주식회사 바른(대표 정은실, 김수현, www.barun.company)은 오는 3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제37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2)에 참가하여 인공신장기형 혈액여과기 "BR-HD“ 시리즈를 선보인다.
[혈액투석 필터(Hemodialyzer)]
주식회사 바른은 혈액투석 환자의 고통 절감과 의료진의 사용편의성을 높이고자 혈액투석 전문 병원 참의원 의료진과 함께 제품을 연구, 개발하였다. 혈액투석 필터 “BR-HD" 시리즈는 혈액 여과기 접촉 표면을 고도화된 기술로 매끄럽게 절단하여 고분자와 중분자 물질의 높은 제거 효율성을 보인다. 또한 특수 개발된 멤브레인 내부 소재는 제품의 혈액 적합성과 생체적합성을 높여 환자의 고통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였다. 혈액투석 필터 성능 실험을 진행한 결과 BR-HD 시리즈는 혈액투석 시작 1시간 후 타사보다 약 0.9배 높은 요소 및 크레아티닌 제거율, β-MG 감소율을 보이며 혈액 투석 필터 효율성을 입증하였다.
[혈액회로(Blood line)]
혈액회로는 다수의 혈액투석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며, 혈전 생성 억제를 위한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소수성 필터&재순환 커넥터 구성품 외 별도 교체용 제품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편리성을 제공한다. 주식회사 바른은 국내 최초 혈액투석기기 “바르다” 출시를 앞두고 있어 국내 혈액 투석 시장에 높은 편의성 및 가격경쟁력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